지젤리나, 합리적 가격대의 비건레더 가방 선보여

뉴스 제공
케이트앤컴퍼니
2022-10-20 10:15
서울--(뉴스와이어)--로맨틱 컨템퍼러리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앤컴퍼니(대표 김서윤)가 전개하는 지젤리나(GISELLINA)가 수제화 라인에 이어 비건레더를 소재로 한 합리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의 가방 라인을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다년간 수제화를 전개해온 지젤리나는 다양한 소재가 모여 하나의 작품을 완성한다. 과거의 순수함과 우아함을 표현하려는 노력이 각 요소에 접목돼 카테고리별 콘셉추얼한 테마를 모든 디자인에 표현하며, 트렌디한 감성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지닌 브랜드다.

지젤리나는 이번 가방 제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하면서 30·40세대에 주로 사랑받는 타깃층이 보다 더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합리적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에 MZ 세대까지 아우르고, 폭넓은 마니아층으로 넓혀지면서 가방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김서윤 지젤리나 대표는 "지젤리나가 짧은 시간에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건 수년간 수제화 전개로 얻은 노하우가 있고, 이를 통해 더 다양한 콘셉트를 고안해 친환경 비건레더 소재를 주로 접목한 점이 주효했다”며 “앞으로 지젤리나는 합리적 가격을 형성하고, 보다 더 나은 트렌디한 디자인을 통해 더 많은 연령층을 흡수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지젤리나는 로맨틱 감성의 수제화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렌디한 핸드백을 지젤리나 브랜드답게 풀어낼 계획이다.

또 2023년에는 뉴욕을 시작으로 해외 등의 쇼룸을 운영하는 에이전시를 통해 여러 글로벌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입점하는 등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겨냥, 진출할 예정이다.

한편 지젤리나는 국내 디자이너 온라인 편집 숍 더블유컨셉, 무신사, 29cm, 서울스토어, CJ셀렙샵 등에 입점했다.

웹사이트: http://lurev.kr

연락처

케이트앤컴퍼니
홍보팀
황송희 대리
010-3027-1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