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하루 한장’ 시리즈, ‘2022 소비자의 선택’ 참고서 부문 대상 참고서 부문 10년 연속 수상

누적 판매 270만 부 돌파한 미래엔의 대표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 부담 없는 분량과 난이도로 가정에서 자기주도학습 습관 기르기 좋은 학습서로 정평

이번 선정으로 미래엔은 2013년 이후 10년 연속 참고서 부문 수상 기록

뉴스 제공
미래엔
2022-10-20 09:44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하루 한장’ 시리즈가 ‘2022 소비자의 선택’ 참고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2011년 제정돼 올해로 제12회를 맞은 ‘소비자의 선택’은 중앙SUNDAY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조사기관 한국리서치가 부문별·업종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미래엔은 2013년 이후 ‘2022 소비자의 선택’ 참고서 부문 10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미래엔 하루 한장은 하루에 한 장씩 쏙 뽑아 학습하는 미래엔의 대표 초등 학습서다. 부담 없는 학습량과 난이도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누적 판매 270만 부를 돌파하며 인기 학습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하루 한장 시리즈는 △하루 한장 독해 △하루 한장 쏙셈 △하루 한장 한자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하루 한장 English BITE △하루 한장 창의력 쏙셈 △하루 한장 예비초등 등 초등학생 및 예비 초등학생들을 위한 필수 학습 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또한 올해 1월에는 예비 초등 대상의 △하루 한장 독해 시작편 △하루 한장 쏙셈 시작편과 초등 고학년 대상의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과학편 △하루 한장 비문학 독해 사회편을 선보이며 하루 한장 라인업을 확대했다.

하루 한장 교재 구매 시에는 교재와 연동한 모바일 학습 관리 서비스 ‘하루 한장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학생과 학부모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학생들이 하루 한장 앱을 통해 캐릭터 ‘하루’와 학습 계획을 세우고 목표에 도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어, 학습의 재미와 성취도를 높일 수 있다.

미래엔 담당자는 “하루 한장 시리즈가 소비자의 선택 참고서 부문 대상에 선정되며 미래엔이 10년 연속 참고서 부문 수상을 기록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참고서와 학습 콘텐츠 개발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대리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