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 리뉴얼 오픈

네스프레소, 국내 최대 규모로 리뉴얼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부티크 10월 18일 오픈

김건주 작가와 협업 작품으로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 가치 표현

리뉴얼 오픈 기념 커피 및 머신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네스프레소
2022-10-20 10:4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국내 최대 규모의 네스프레소 부티크로 리뉴얼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공개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확장된 공간 및 인프라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국내 유명 작가와의 협업으로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 가치 또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오픈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진 고객 응대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벽면에는 자연과 환경을 주제로 한 드로잉 작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비주얼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의 작품이 설치돼 있다. 네스프레소의 ‘커피 농장’을 형상화한 이 작품은 지속 가능한 커피 재배를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지역의 커피 농가와 꾸준히 협력해온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철학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보다 풍부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인게이지(Engage)’, ‘익스플로어(Explore)’, ‘인볼브(Involve)’ 3개의 존으로 구성된다.

‘인게이지’ 존에서는 다양한 커피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커피 취향을 알아볼 수 있다. ‘익스플로어’ 존은 고객이 인게이지 존에서 접한 커피 정보와 파악한 취향을 바탕으로 직접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다. 고객들은 커피의 맛과 향을 직접 테이스팅을 할 수 있으며, 캡슐 내 그라인딩 된 커피의 아로마를 확인하는 등 다양한 네스프레소 커피와 머신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인볼브’ 존에서는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고객, 또 고객과 고객이 서로 만나 활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한편 네스프레소 부티크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0일부터 11월 16일까지 오리지널 또는 버츄오 커피를 10슬리브 이상 구매하면 ‘뷰 레시피 글라스’ 1개를, 커피 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퓨어 카푸치노 컵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커피를 5 슬리브 이상 구매하면 김건주 작가가 직접 실크 스크린으로 완성한 에코백을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는 현재 22개의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제품 주문 및 클럽 회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네스프레소(Nestlé Nespresso SA) 개요

최상의 품질로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18개국 14만 명 이상의 농부들과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 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이에 2022년, 네스프레소는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s://www.nespresso.com

연락처

네스프레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홍수연 차장
02-6250-7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