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쥬디, 영국 일러스트레이터 애슐리 퍼시벌과 ‘2022 F/W 컬래버레이션’ 진행

뉴스 제공
TBH글로벌
2022-10-20 11:24
서울--(뉴스와이어)--TBH글로벌의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영국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애슐리 퍼시벌(Ashley Percival)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2022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쥬시쥬디는 매 시즌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색다른 그래픽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2022 F/W 시즌 협업 작가인 ‘애슐리 퍼시벌’은 다소 평범할 수 있는 동물 캐릭터를 파격적이고 유니크하게 활용한다. 컬러풀한 색감과 반복적인 패턴, 섬세한 디자인적 요소들을 더해 위트 있고 펀(FUN)한 디테일의 작품들을 전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쥬시쥬디는 그만의 기발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동물 캐릭터들이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았다. 일례로는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부터 세계 최대 가구 브랜드 이케아(IKEA), 캐나다의 최대 서점 체인 인디고 북스(INDIGO BOOKS) 등까지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아 개성 있는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선보여 왔다. 또한 London Tube ‘Liverpool Street’ 전시 활동 등을 통해 세계적인 무대에서 인정 받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쥬시쥬디X애슐리 퍼시벌 22 F/W 컬래버레이션은 자연과 공존하는 패션을 위한 움직임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소비하는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한 프로젝트의 하나다. 부엉이, 새, 고양이, 악어 등 동물 캐릭터에 작가의 개성이 더해진 대표 작품 6종이 쥬시쥬디만의 자유로운 감성으로 패션에 덧입혀 새롭게 탄생했다.

애슐리 퍼시벌의 아트워크는 원피스, 니트, 스웻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됐다. 특히 10월 12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한편 쥬시쥬디X애슐리퍼시벌 22 F/W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쥬시쥬디 공식 온라인몰: http://www.tbhshop.co.kr

웹사이트: http://tbhglobal.co.kr

연락처

TBH글로벌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김최유나 과장
02-3477-6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