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텍사, Chartis의 KYC 솔루션 2022 마켓 쿼드런트 업데이트 앤드 벤더 랜드스케이프 보고서에서 카테고리 리더로 선정

콴텍사의 KYC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Contextual Decision Intelligence Platform에 포함… 오퍼링 경쟁력과 리스크 평가, 고객 프로필 강화 및 고객 온보딩 능력 인정 받아

뉴스 제공
Quantexa
2022-10-21 09:12
런던--(뉴스와이어)--콴텍사(Quantexa)가 이번에 발간된 Chartis KYC 솔루션 2022 마켓 쿼드런트 업데이트 앤드 벤더 랜드스케이프(Chartis KYC Solution 2022 Market Update and Vendor Landscape) 보고서에서 카테고리 리더로 선정됐다.

콴텍사(Quantexa)는 Contextual Decision Intelligence (CDI) 분야 선구적 기업이자 글로벌 데이터 및 분석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세계적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까다로운 데이터 관련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콴텍사(Quantexa)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의 경쟁력 및 시장 잠재력 부문 카테고리 리더로 선정됐다. 또한 콴텍사(Quantexa) KYC 솔루션(Solution)은 KYC 리스크 점수 및 고객 프로파일 강화 부문에서 ‘동급 최고’로 평가받았으며, 고객 온보딩 및 리포팅, 대시보딩 부문에서도 상위권에 올랐다.

Chartis KYC 보고서는 비용 절감 및 효율성이란 거시적 테마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현재 KYC 프로세싱은 수동적이고 오류 발생 위험이 있다. 이는 고객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친 경험을 취약하게 만든다. 콴텍사(Quantexa)의 CDI 플랫폼은 온보딩부터 엑시트에 이르기까지 맥락과 명확성을 더하면서 KYC 접근 방식을 혁신하고, 역동적인 모니터링과 고객 리스크 및 기회 평가를 제공한다. 또한 수동적인 정기 리뷰를 자동화된 선제적 프로세싱으로 전환한다.

이 플랫폼은 내부 및 외부 데이터를 서로 연결해 고객과 고객 제어에 대해 풍부하고 단일화된 포괄적 시야를 생성한다. 또한 고객사와 거래처 사이의 숨겨진 연결, 그리고 격리된 상태에서는 종종 파악이 불가능한 이들의 행동을 밝힌다. 이 솔루션은 자동화 및 AI 활용을 통한 효율성 달성은 물론, 고객사가 수용, 식별, 활동 모니터링, 리스크 관리 프로세스 과정에서 더 발전되고 신속한 의사 결정을 내리도록 지속적이고 풍부한 정보가 동반된 상태에서 고객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콴텍사(Quantexa)가 이번에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은 회사 고객사가 거둔 검증된 성과를 반영하며, 맥락에 기반한 지속적인 KYC 접근 방식 도입이 비즈니스 과정에서 수반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인다는 점을 입증한다. 회사는 또한 단순히 고객사 동의만 얻는 tick-the-box 활동을 혁신하면서 고객 활동이 가져오는 리스크와 노출을 이해한다는 당초 취지에 걸맞도록 만들었다. 각 기업은 자동화 비중을 늘리고, 정보에 기반해 의사 결정을 내려 KYC 정책 및 프로세스와 관련해 빠르게 생성되는 막대한 데이터보다 한발 앞서 나갈 수 있다. 이를 통해 고리스크 고객 및 부가가치 작업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입하도록 소속 팀에 자율성을 부여할 수 있다.

Chartis의 선임 리서치 전문가인 Phillip Mackenzie는 “Chartis RiskTech Quadrant for KYC는 단순히 하나의 기술 솔루션만 최고로 평가하지 않으며, 정교한 순위 책정 방법론을 활용해 구매자 도입 전략별로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정한다”며 “이번 연구에 따르면 콴텍사(Quantexa)의 KYC 솔루션(Solution)은 기업들이 컴플라이언스 프로그램에 AI를 활용할 때 발생하는 각종 리스크를 제어할 능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콴텍사(Quantexa)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Dan Higgins는 “콴텍사(Quantexa)는 Chartis KYC Market Quadrant 보고(Report)에서 저명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자들을 제치고, 상위권에 오른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기업들은 전통적 방식의 실사 진행과 주기적인 KYC 갱신으로 비용 및 복잡성 증가를 겪어왔다. 규제와 예산, 고객사 압박이 늘면서 이들은 새로운 방식의 사고를 요구받고 있다”며 “콴텍사(Quantexa)의 맥락적 접근 방식은 자동화 범위를 늘리고, 비자명성 관계들을 서로 연결하며, 지속적인 리스크 모니터링을 위한 지능형 결정 활용을 통해 KYC 과정에서 발생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인다”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리스크 식별 및 관리의 정확성이 높아지고, 비용이 낮아지며 고객 경험이 향상된다”며 “우리는 이러한 접근 방식이 고객사에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하고, 콴텍사(Quantexa)의 전반적인 시장 성장을 가속할 것으로 판단한다”고 설명했다.

CHARTIS 개요

Chartis는 연구 및 자문 기업으로 글로벌 리스크 관리 업계를 대상으로 기술 및 비즈니스 자문을 제공한다. Chartis는 시장 역학, 규제 트렌드, 기술 트렌드, 베스트 프랙티스, 경쟁 구도, 시장 규모, 지출 우선순위, 인수 합병 관련된 독립적인 시장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Chartis의 RiskTech Quadrant 보고서는 은행, 보험, 자본 시장, 에너지, 공공 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 속한 국제적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리스크 관리 시스템 선정, 개발, 도입과 관련해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작성한다.

콴텍사(Quantexa) 개요

콴텍사(Quantexa)는 글로벌 데이터 및 분석 소프트웨어 회사로 기업들이 데이터의 효용성을 높여 신뢰성 있는 경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Contextual Decision Intelligence (CDI)를 고안했다. 빅데이터와 AI의 최신 발전을 활용하는 콴텍사(Quantexa)의 플랫폼은 내부 및 외부 데이터에 대한 맥락적이고 연결된 뷰를 한 곳에서 제공함으로써 숨겨진 리스크와 새로운 기회를 발굴한다. 또한 데이터 관리, KYC (고객 확인 절차), 고객 인텔리전스, 금융 범죄, 리스크, 사기, 보안 등 고객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주요 과제를 해결한다. 콴텍사(Quantexa) Contextual Decision Intelligence Platform은 기존 접근 방식보다 90% 이상 증가한 정확도와 60% 이상 빠른 애널리티컬 모델 분석을 통해 운영 성능을 향상한다. 2016년 설립된 콴텍사(Quantexa)는 현재 전 세계에서 500명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수천명의 사용자가 수십억 개의 거래 및 데이터 포인트로 작업하고 있다. 회사는 런던, 뉴욕, 보스턴, 워싱턴 D.C, 브뤼셀, 토론토, 싱가포르, 멜버른, 시드니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콴텍사(Quantex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콴텍사(Quantexa) 홈페이지와 링크트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quantexa.com/

연락처

콴텍사 홍보대행
Fight or Flight
VP
Laurel Case
+1 315 663 6780
이메일 보내기

콴텍사(Quantexa)
SVP of Corporate Marketing
Adam Jaffe
+1 609 502 68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