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연중 최대 축제 ‘밀레 블랙 위크’ 진행

11월 30일까지 밀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규모의 축제 ‘밀레 블랙 위크’ 선보여

11월 2일 ‘밀레 블랙 위크’ 특집 라이브 방송 진행

구매 고객 대상 밀레 진공청소기 외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밀레
2022-10-21 08:45
서울--(뉴스와이어)--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11월 30일까지 밀레코리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축제인 ‘밀레 블랙 위크(Miele Black 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년 밀레 블랙 위크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밀레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한 대규모 이벤트다. 밀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프리 블랙 위크(Pre-Black Week)’, ‘블랙 위크(Black Week)’ 2회로 나눠 진행되며 각각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1차로 진행되는 프리 블랙 위크(Pre-Black Week) 이벤트는 10월 21일 오후부터 10월 31일까지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열흘간 진행한다. 밀레 식기세척기, 세탁기 등 대형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명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 기간 밀레 청소기 얼리버드 특가 공동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SNS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3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본격적인 블랙 위크 기간인 11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는 밀레의 인기 주방/생활 가전제품을 최대 35% 특별한 혜택가와 함께 만나볼 기회를 마련했다. 올해 신제품 △프리스탠딩 식기세척기 ‘G 5214 C SC BRWS’ 구매 시, 밀레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울트라탭’ 240정을 증정하며 △인덕션 ‘KM 7464 FL/FR’ 구매 시 밀레 인덕션 클리너 2개를 증정한다. △진공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 구매 시 청소기 배터리를 증정하며,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551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밀레 글라스컵 2p를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11월 2일 오후 8~9시에는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한남에서 진행되는 밀레 블랙 위크 특집 라이브 방송을 밀레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추첨 네이버페이 5000원 및 CJ 기프트 카드 1만원 증정, 밀레 대형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 1인을 추첨해 밀레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5310 Silence’를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시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사전 방문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전 방문 서비스는 제품 구매 및 설치 전, 고객의 자택이나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제품을 상담하고 설치 공간을 점검해 주는 밀레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이다.

오프라인 직영 매장인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청담, 한남점에서도 밀레 블랙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는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라이빗 상담’ 프로그램을 네이버에서 예약 후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방문 시 사은품을 증정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제품 구매 시 ‘밀레 프라이빗 쿠킹클래스’ 바우처 30만원권 증정 △세탁기 및 의류 건조기 세트 구매 시 할인에 더해 설치 키트 증정 △냉장고 구매 시 20만원 상당 ‘무상 수리 보증기간 연장 프로그램’에 무상으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밀레코리아 담당자는 “밀레는 전 세계 가전 업계 유일하게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라며 “D2C 비즈니스 활성화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더욱더 많은 고객에게 밀레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선보일 기회를 창출하는 데 힘을 싣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밀레 블랙 위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https://brand.naver.com/miele
밀레 온라인몰: https://shop.miele.co.kr
밀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ielekorea
밀레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Mielekorea

웹사이트: http://www.miele.co.kr

연락처

밀레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연정 부장
02-792-2633(내선 1412)
이메일 보내기

소비자 문의번호
1577-1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