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SISOFAIR 2022에서 신제품 경진대회 우수 제품 전시

2022-10-21 10:07
서울--(뉴스와이어)--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이하 문구조합)이 10월 26일(수)부터 29일(토)까지 코엑스(Coex) C홀에서 ‘2022 문구생활산업전(Seoul International Stationery & Office Fair, 이하 SISOFAIR 2022)’을 개최하는 가운데 신제품 경진대회에서 수상 제품과 우수 제품을 전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은 우리나라 문구생활 산업의 신제품 개발 의욕을 고취하고, 디자인의 연구 개발을 촉진해 국제 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출 증대와 내수 시장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SISOFAIR 2022 신제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에 전시 기간에 시상식을 개최하며, 출품 제품을 전시장 내 신제품 경진대회 코너에 전시한다.

올해 27회째 개최되는 신제품 경진대회는 출품 품목을 판촉·선물용품, 캐릭터, 디자인, 생활잡화류까지 확대해 신청받았다. 문구 및 생활용품 업계의 신제품 개발 의욕 고취 및 디자인의 연구 개발 촉진에 크게 기여했다.

이번 신제품 경진대회에서는 친환경 소재와 저점도 하이브리드 잉크/U스프링 기술을 적용한 친환경 볼펜 △동아연필-에코스피디볼 △친환경 신소재로 만든 DIY 양초-이야코 양초점토 △슬림한 두께로 심을 리필해 사용할 수 있는 고체형광펜-세종몰 하고로모 풀터치 슬림 겔형광펜 △가방을 형상화해 디자인한 다용도 수납 정리함-스타양행 뷰티 다용도 정리함 △국내 독자 개발 파워 톱니를 적용한 유선형 디자인 가위-피스코리아 평화 한식도 주방가위 등 독창적인 디자인과 아이디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최신 문구생활 산업 제품의 변화와 경향을 파악할 기회를 제공한다.

문구생활산업전-SISOFAIR 2022는 10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개요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은 문구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협동사업을 통한 조합원의 자주적인 경제 활동을 조장하기 위해 1962년 설립됐다. 한국 문구 산업이 국산화와 자급의 단계에서 품질 향상과 수출의 단계를 지나 세계 일류 문구를 지향하기까지 문구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온 전국 1400여 개 문구 제조 업계의 대표 기관이다.

문구생활산업전 2022: https://sisofair.com/

웹사이트: http://www.ksic.co.kr

연락처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기획부
김다솜 사원
02-2278-789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