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스쿨 4기, 멋쟁이사자처럼 교육 플랫폼 TECHIT에서 오픈

2022-10-24 15:0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24일 -- 글로벌 프로그래밍 교육 브랜드 멋쟁이사자처럼의 교육 플랫폼 ‘TECHIT(테킷)’이 2022년 11월 프론트엔드 스쿨 4기를 론칭한다.

프론트엔드 스쿨 4기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성 부트 캠프로 HTML과 CSS, JavaScript, React 순으로 다루며 프론트엔드의 기초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모집은 10월 24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아래 링크로 지원할 수 있다.

프론트엔드 스쿨 4기의 커리큘럼은 이론과 실습 그리고 프로젝트의 선순환 시스템으로 프론트엔드 개발의 핵심 요소·기본기에 집중하며 VOD 강의를 제외한 전체 과정의 97%를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형태로 진행한다.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학습으로 지난 기수 기준 95%의 높은 수료율을 보여줬다.

멋쟁이사자처럼의 10년의 개발 교육 노하우가 담긴 TECHIT 프론트엔드 스쿨 4기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전액 국비 지원 프로그램이다.

TECHIT은 이번 프론트엔드 스쿨을 준비하며 개발자로 성장하면서 방향성을 설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 개발의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쌓아가고 싶은 사람이 모두 프론트엔드 스쿨 수강 이후 실무적 기술을 습득하며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또 TECHIT 프론트엔드 스쿨은 주기적인 스프린트 회고를 통해 개발자들의 문화를 미리 체험하며 테크니컬 스킬에서의 성장뿐만 아니라, 소프트 스킬 면에서도 성장을 쌓아가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TECHIT 운영팀 담당자는 “꾸준히 수요가 늘어나는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성에서 기업이 원하고, 소비자도 원하는 클래스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학습과 성장에 관한 멋쟁이사자처럼의 전문성을 한껏 담아내고 있다”고 말했다.

멋쟁이사자처럼 개요

LIKELION(멋쟁이사자처럼)은 ‘당신의 내일과 가장 가까운 오늘을 만든다’는 비전 아래, 꿈꾸는 자들을 위한 IT 전문 교육과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Web3.0 생태계 및 커뮤니티를 만들어가고 있다. 2013년부터 10년간 8000여명이 넘는 비전공자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코딩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 2022년 1월 첫 NFT 민팅(Minting·발행)에서 1초 만에 9500장(약 100억원)을 완판하는 등 흥행에 성공한 국내 대표 P2E 서비스 ‘실타래’(SYLTARE)의 개발과 운영을 포함해 블록체인 및 Web3.0 관련 다양한 비즈니스와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프론트엔드 스쿨 4기 지원하기: https://abit.ly/fes4_article

웹사이트: https://www.likelion.net

연락처

멋쟁이사자처럼
마케팅팀
김민지
02-6203-32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멋쟁이사자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