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텍, 생산 능력 확대 1단계 마무리

신규 말레산 무수물 원자로 보강

뉴스 제공
Bartek Ingredients Inc.
2022-10-21 13:30
스토니 크리크, 온타리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말산과 식품 등급 푸마르산을 생산하는 세계 최대 기업 바텍인그레디언트(Bartek Ingredients, 이하 바텍)가 1억6000만달러를 투입해 말산·푸마르산 생산 능력 확대 1단계를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바텍은 기존 말레산 무수물 원자로 3개에 신규 ‘말레산 무수물 원자로(Maleic Anhydride Reactor)’ 시스템을 추가해 별도로 2만2000미터톤을 생산할 수 있게 됐다. 바텍의 위임을 받은 신생 기업 MAN에너지(MAN Energy)가 2000만달러를 들여 신규 원자로를 제조했다.

존 버로스(John Burrows) 바텍 최고 경영자는 “1단계 마무리는 말산·푸마르산 생산 능력 확대 프로젝트를 이행하려는 바텍에 중요한 첫 이정표”라며 “양질의 주요 식품 원료를 안정적이고 일관적인 방식으로 제공하려는 바텍의 노력과 세계적 입지를 재확인했다”고 말했다.

버로우스 최고경영자는 “신규 시설에 힘입어 글로벌 산성물 사업을 성장시키고, 말산 나트륨 ‘펙메이트(Pecmate™)’와 같은 신제품은 물론 말산·푸마르산으로 만든 기타 특수 제품에 대한 생산 능력을 보강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바텍은 캐나다 정부 관료 및 지역 사회 지도자들과 함께 새로운 시설의 착공식과 준공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웹사이트(bartek.ca) 또는 메일(info@bartek.ca)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바텍인그레디언트(Bartek Ingredients) 개요

바텍은 50여 년간 말산, 푸마르산, 말레산 무수물을 제조해 온 세계적 기업이다. 캐나다 온타리오 스토니 크리크에 본사가 있고, 직원 120명과 온타리오 남부에서 2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바텍의 시설은 ISO 9001:2015 인증과 ‘BRC 글로벌 식품 안전 기준(BRC Global Standard for Food Safety)’ 인증을 획득했으며, 세계 40여 개국에 제품을 공급한다. 2019년 새로운 소유주를 맞아 대규모 투자를 유치한 바텍은 깊이 있는 전문 기술과 응용 지식을 활용해 업계의 눈높이에 부응하는 획기적인 제품·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식품·음료 업계에서 구축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bartek.ca/)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00052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artek.ca/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텍인그레디언트(Bartek Ingredients)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
에린 로빈스(Erin Robbins)
+1-314-366-3562
erin.robbins@market-p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