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도협회, ‘2022 WDSF 세계 브레이킹 선수권 대회’ 국산 포도 후원

2022 WDSF 세계 브레이킹 선수권 대회 건강한 진검승부, 우리 국산 포도가 응원

한국포도협회, 선수단 컵포도 나눔으로 달콤한 응원 이어간다

뉴스 제공
한국포도협회
2022-10-21 17:30
서울--(뉴스와이어)--스포츠와 우리 국산 포도가 만나는 이색 행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레이킹 대회 가운데 가장 권위 있는 대회인 ‘2022 WDSF 세계 브레이킹 선수권 대회’가 10월 21일, 22일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특히 2024 파리 올림픽에 진출하기 위한 랭킹 포인트를 부여하는 가장 큰 규모의 대회로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한국포도협회는 대회 기간 참가 선수들에게 1600여 개의 컵포도 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전 세계 약 65개국 500명의 비보이와 비걸들에게 우리 국산 포도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달콤하고 특별한 간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포도협회는 우리 국산 포도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뛰어난 맛과 품질로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다국적 선수들에게 신선한 국산 포도의 맛과 영양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국포도협회 하규호 회장은 “전 세계 브레이킹 선수들의 진검승부가 펼쳐질 우리나라에서 우리 국산 포도를 맛있게 드시고 해외에서도 맛있는 우리 국산 포도를 더 많이 사랑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대회 참여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우리 국산 포도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강을 지키고 면역력을 높이기에 탁월하다. 향기로운 맛과 풍미 속에 영양이 가득 담긴 우리 포도는 원기 회복의 대표 식품이다. 포도에는 비타민 B와 C, 포도당 같은 성분들이 함유돼 있어 스포츠나 야외 활동 시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된다. 또 수분과 유기산, 각종 미네랄 성분도 풍부해 지친 우리 몸을 빠르게 회복시킨다.

한국포도협회 개요

한국포도협회는 국산 포도의 생산 유통 등 포도 산업에 대한 정보·기술 교류, 교육 훈련, 조사 연구, 홍보 및 소비 촉진 등을 통해 한국 포도 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됐다. 한국포도협회는 △포도 산업 관련 교육, 훈련, 지도 사업 △포도 산업에 관한 각종 정보 자료, 연구 보고서 및 회지 발간 △포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정책 개발 및 건의 △포도의 소비 촉진 등을 위한 대소비자 홍보 활동 △유통 정보의 제공 및 구성원 간 유통 정보화, 종업 관측 조사, 기술 및 공동 상표의 개발 및 연구 사업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grape.kr/

연락처

한국포도협회 홍보대행
붐커뮤니케이션
유선민 과장
02-512-67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