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효성 나눔의 숲’ 나무심기 행사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의 마무리 행사로 친환경 나무 심기 실시

시민 및 효성 임직원 등 20여 명, 상수리나무 묘목 100여 그루 심어

뉴스 제공효성 (코스피 004800)
2022-10-24 11:21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24일 -- 효성이 22일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공원 내 노을공원에서 시민과 효성 임직원 및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효성 나눔의 숲 나무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10월 초 세빛섬에서 열린 효성의 친환경 축제인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시민들과 임직원이 직접 일상 생활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보자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날 오후 약 20명의 시민들과 효성 임직원들은 월드컵공원 내 노을공원에 있는 ‘효성 나눔의 숲’을 찾아 효성에서 제공한 상수리나무 묘목 100여 그루를 직접 심고 물을 주는 활동을 약 2시간 동안 진행했다.

효성 나눔의 숲은 2016년 효성이 50주년을 맞아 조성한 숲으로 효성 임직원들이 지금까지 40여 종의 묘목 3000그루 이상을 심었고, 노을공원의 생태를 보존하고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매년 운영비를 지원하는 등 환경 정화 활동을 해왔다.

효성 담당자는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 효성 나눔의 숲 나무심기 행사는 더 나은 환경을 위해서는 당장은 작은 활동에 불과하지만, 각 참여자들의 일상에서 친환경 활동이 확산된다면 내일의 미래를 밝게 만드는 뜻 깊은 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처음 열린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은 성황리에 끝났다. 세빛 ESG 컬러 페스티벌에서는 세빛 리젠 플로깅, 세빛 뮤직 콘서트 등이 시민들의 열띤 호응과 참여 속에 진행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osung.com

연락처

효성
홍보팀
뉴미디어팀
정원용 과장
02-707-73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