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가죽 브랜드 더라도, 오승식 작가와 컬래버 텀블벅서 11월 9일까지 펀딩 진행

뉴스 제공
더라도
2022-10-24 15:00
용인--(뉴스와이어)--가죽 수공예 브랜드 더라도 조영지 대표가 장애 예술가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로아트 소속 오승식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해 11월 9일까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라도는 최고급 가죽 소재와 수공예 기술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는 가죽 수공예 브랜드로 작은 가죽 소품이‘더라도’ 오랫동안 소중하게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탄생했다.

오승식 작가는 로아트 소속 발달장애 작가로 다채로운 색연필 채색 위에 펄이 들어있는 펜이나 불투명 마카로 장식적인 요소를 더해 작업한다.

조영지 대표에 따르면 이번 펀딩은 오승식 작가의 그림과 함께 베라펠레 협회 협회에서 인증한 베지터블 천연 가죽만을 사용해 제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베지터블 천연 가죽은 합성 제품과 달리 재생 가능한 천연 식물성 탄닌을 사용해 무두질하며 가죽 생산을 목적으로 도살하지 않고 식품을 위한 소 도축에서 파생된 원피만을 사용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선보이는 펀딩 제품은 인생 플래너, 플래너백, 드로잉북 총 3가지로 상품 구성에 따라 9가지의 선물 선택을 제공한다.

선물 구성은 오승식 작가의 그림을 포함해 탈부착 가능한 6공 가죽 필통과 각인 서비스, 마스크 스트랩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구성됐다.

시간이 흐를수록 멋스러워지는 가죽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일을 시작한 조영지 대표는 “생명의 소중함을 알고 하나를 만들‘더라도’ 귀하게 사용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며 10월 24일(월) 11시경 기준 펀딩 달성률 1148%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텀블벅 펀딩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했다.

펀딩은 10월 10일(월)부터 11월 9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펀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텀블벅에서 ‘더라도’를 검색하거나 ‘삶의 역사가 기록되는 인생 플래너(feat.오승식 작가)’를 검색 후 확인하면 된다.

펀딩 제품을 후원할 경우, 발달장애 예술인 단체 로아트 소속 오승식 작가에게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더라도 개요

더라도는 2021년 조영지 대표가 설립한 가죽 수공예 브랜드로, 현재 조영지 대표는 네이버 스토어와 텀블벅 등 더라도 제품을 다양한 곳에 선보이고 있다.

텀블벅에서 더라도 제품 바로보기: https://tum.bg/MOPQsn

연락처

더라도
조영지
010-3060-58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더라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