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 ‘7살 첫 영어-파닉스’ 출간

파닉스 1등 유튜브 ‘비비파닉스’ 비비쌤의 비법 챈트와 15년 강의 노하우 담아

뉴스 제공
이지스퍼블리싱
2022-10-24 17:45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의 교육 브랜드 이지스에듀가 파닉스송으로 유명한 유튜브 ‘비비파닉스’의 비비쌤(이지희) 강의를 보며 공부할 수 있는 ‘7살 첫 영어 파닉스(알파벳 소리)’를 출간했다.

이 책은 초등 입학 전 A~Z까지 파닉스(알파벳 소릿값)를 비법 챈트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겁게 학습하는 내용으로, 비비쌤만의 15년 경력의 강의 노하우가 가득 담겨 있다. QR 코드만 찍으면 선생님의 유튜브 영상으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고. 실제 교육 현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챈트 부르기’, ‘그림 보고 알파벳 소리 기억하기’, ‘영단어 듣고 따라 읽기’ 등 활동으로 구성돼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책 속 부록으로 유치원 선생님의 인기 교구인 ‘파닉스 미니북’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아이들이 직접 미니북을 오리고 접으면서 재미있게 나만의 파닉스 북을 완성한 뒤, 알파벳과 단어를 읽고 쓰며 놀이처럼 복습할 수 있어 더욱더 효과적이다.

토토빌 잉글리시 부장 교사 안수임 선생님은 “유아 발달 단계 중 어휘 습득 능력이 급증하는 시기가 바로 7살이다. 7살이 돼야 비로소 글자나 문법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고 학습 효과도 최대치로 기대할 수 있다. 비비쌤은 유아 영어 교사들의 멘토이자 15년 넘게 현장에서 유아들을 지도해 왔다. 비비쌤과 함께 파닉스 챈트와 손동작으로 신나게 따라 하다 보면 아이들은 자기도 모르게 온몸으로 알파벳 소리와 영단어를 기억하게 될 것”이라며 이 책을 추천했다.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어린이라면 ‘7살 첫 영어-파닉스’ 책을 펴 놓고 유튜브 영상 속 비비쌤의 챈트와 율동을 신나게 따라 하다 보면 파닉스를 자기도 모르게 기억하게 되는 즐거운 공부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영어 교사들의 멘토인 비비쌤의 비법이 모두 책 속에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유치원 인기 교구인 ‘파닉스 미니북’까지 별책부록으로 구성돼 있어, 방과 후 교재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책 자세히 보기: https://bit.ly/3DpL3RE
바빠 공부단 카페: http://cafe.naver.com/easyispub
비비파닉스 유튜브 안내: https://www.youtube.com/c/비비파닉스

웹사이트: http://www.easyspub.com

연락처

이지스퍼블리싱/이지스에듀
마케팅팀
박정현 팀장
02-325-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