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뱅크 그룹, UAE 및 싱가포르에서 라이선스 2건 추가 획득

뉴스 제공
MultiBank Group
2022-10-25 10:1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온라인 금융 파생상품 제공업체인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은 아랍에미리트 증권·상품감독청(Securities and Commodities Authority of the UAE, 이하 SCA)과 싱가포르 통화감독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 이하 MAS)이 업계에서 선망하는 새로운 라이선스를 그룹 자회사에 발급했다고 발표했다. 멀티뱅크 그룹은 이에 따라 세계에서 규제 경쟁력이 가장 우수한 중개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멀티뱅크 그룹은 설립 이후 전 세계에서 11개가 넘는 금융 규제 기관의 감독 아래 약 25개 지점을 운영하며 독보적인 기록을 유지해 왔다. 또한 고객에 24시간 내 인출 처리를 통해 최고 수준의 자금 안정성을 보장하며, 자회사 MEX 애틀란틱(MEX Atlantic)을 통해 런던로이즈(Lloyds of London)가 보증하는 특별 초과 손실 보험을 제공한다.

멀티뱅크 그룹은 호주 증권투자위원회(ASIC), 호주 거래 보고 및 분석 센터(AUSTRAC), 독일 연방금융감독청(BaFin), 오스트리아 금융감독원(FMA), 아랍에미리트 SAC, 싱가포르 MAS, 케이맨 제도 케이맨통화청(CIMA) 등의 금융당국의 감독을 받는 다양한 금융기관을 포함한다.

나세르 타허(Naser Taher) 멀티뱅크 그룹 창립자 겸 회장은 “SCA 및 MAS의 규제를 받는 기관들이 추가로 라이선스를 획득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멀티뱅크 그룹은 전 세계에서 11개가 넘는 규제 기관에 등록돼 가장 엄격한 규제를 준수하는 중개업체로서 장기적으로 전 세계 거래자들의 이익을 증진하기 위해 규제 기준을 개선하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AAA’ 등급 은행이 규제로 인해 꾸준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멀티뱅크 그룹은 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뛰어난 규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우수한 실적을 유지한 덕분에 100만 명이 넘는 소중한 고객이 30년 동안 멀티뱅크 그룹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상품 및 핀테크 제공업체로 인정하고 거래를 유지했다”고 밝혔다.

멀티뱅크 그룹은 숙련된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기반으로 규제, 핀테크 기술, 중개 서비스 및 금융 상품 부문의 글로벌 선도업체로서의 입지를 계속 강화하는 동시에 거래량, 고객 및 뛰어난 재무 성과를 포함한 모든 지표에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 개요

멀티뱅크 그룹은 2005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설립됐다. 72억달러 이상의 일일 거래량을 자랑하는 멀티뱅크 그룹은 100개국 100만여 명에 달하는 광범위한 고객층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멀티뱅크 그룹은 출범 이후 세계 최대급 온라인 금융 파생상품 제공업체로 발돋움했으며 외환, 금속, 주식, 상품, 지수, 디지털 자산을 아우르는 상품에 대해 최대 500:1의 레버리지를 제공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거래 플랫폼을 고객에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MultiBankF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00055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x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멀티뱅크 그룹(MultiBank Group)
다린 이싸(Dareen Issa)
00971504128656
dareen.issa@multibankf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