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피 그룹, 새로운 충전 플랫폼 출시

자피 그룹 계열사 델타-Q 테크놀로지스 그룹-지반 srl, 바우마 건설 무역 박람회서 새로운 충전 플랫폼 디자인 선봬

뉴스 제공
ZAPI GROUP
2022-10-25 11:30
포비글리오, 이탈리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기차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자피 그룹(ZAPI GROUP)이 지반 srl(Zivan srl, 이하 지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CT3.3 콤팩트 타이탄(Compact Titan) 충전기와 함께 새로운 통합 충전 플랫폼을 24일 공개했다.

첫 번째 지반 충전기 모델은 유럽의 주요 OEM이 채택한 1세대 충전기의 성공에 기반을 둔 3.3킬로와트(kW) 솔루션이다. 이 모델은 지난해 델타-Q 테크놀로지스 코퍼레이션(Delta-Q Technologies Corp, 이하 델타-Q)이 발표한 XV3300 충전기를 활용하는 양사의 디자인 파트너십의 결과물이기도 하다.

자피 그룹의 충전 플랫폼은 지반의 CT3.3 콤팩트 타이탄과 델타-Q의 XV3300 제품 모델이 모두 포함해 전 세계 OEM에 유연하고 효율적인 충전 옵션을 제공한다. 지반과 델타-Q의 협업은 두 브랜드가 다양한 시장과 고객 요구에 맞게 조율할 수 있는 전력 전자 플랫폼을 지원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지반과 델타-Q는 자피 그룹 내 충전 전문 업체로 제품을 전기화하는 건설 및 산업 OEM 등 기존 및 신생 전기화 시장에 공급하는 충전기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기계적 내구성을 설계했다.

스티브 블레인(Steve Blaine) 델타-Q 공동 최고경영자(CEO) 겸 엔지니어링 및 품질 담당 부사장은 ”새로운 플랫폼으로 전력 밀도를 크게 개선했다. 이를 이용하면 OEM 설계에 대한 승인이 훨씬 쉬워진다”고 말했다.

자피 그룹 충전 플랫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3.3kW 충전기는 전 세계 시장에서 전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한다. 지반과 델타-Q는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도 호환되도록 특수 제작한 견고한 고품질 충전기로 업계 선도적인 기준을 유지했다.

사이먼 파테를리니(Simone Paterlini) 자피 그룹 총괄은 ”델타-Q와 지반의 엔지니어링 팀이 갖춘 핵심적인 충전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계 역량을 통합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협업은 혁신, 전기화 및 고객을 위한 결과 창출이라는 자피 그룹의 약속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두 제품 모두 10월에 열리는 바우마(bauma) 무역 박람회의 자피 그룹 부스(A4 홀, 115번)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3년 주기로 열리는 이 박람회는 세계 최대 규모의 건설 장비 기술 전시 행사로 5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는다. 자피 그룹은 견본 제품을 전시하고 충전기를 제조 및 물류 옵션과 다양한 하우징 디자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통합 기능으로 맞춤화하는 방법을 선보인다.

페데리코 가티(Federico Gatti) 자피 그룹 제너럴 매니저는 ”충전기 사업이 더 성장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건설 및 산업 장비 부문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전기화 수요에 발맞추기 위해 델타-Q와 지반에 대한 투자를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피 그룹(ZAPI GROUP) 개요

자피 그룹은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용하는 모션 컨트롤러, 전기 모터, 고주파 배터리 충전기,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 등 고도의 통합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완전 전기화된 미래로의 전환을 설계하고 있다. 시스템에 대한 심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을 강력하게 지원하고 글로벌 전기화의 혁신을 주도하는 자피 그룹은 현재 전 세계에 15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총 매출은 6억달러 이상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apigroup.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40052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api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자피 그룹(ZAPI GROUP)
커뮤니크 PR(Communiqué PR)
앤마리 카슨(AnnMarie Carson)
(206) 282-4923
ZapiGroupPR@communiqu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