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뮤직, 황민현의 아련한 음색 돋보이는 새 음원 ‘예뻐 보여’ 라이브클립 공개

뉴스 제공
토리뮤직
2022-10-25 11:55
서울--(뉴스와이어)--토리뮤직은 네이버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세 번째 OST 황민현의 ‘예뻐 보여’ 라이브클립이 2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고 25일 밝혔다.

라이브클립 속 황민현은 아이보리색 카디건과 하얀 티셔츠를 매치해 노래의 따뜻하고 다정한 분위기를 표현해냈다. 이에 포근하고 청량한 그의 음색이 더해져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노래의 정서를 더욱 배가했다. 그는 다년간 가수로서 다져온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속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열창하는 모습에 수많은 팬이 감탄했다.

황민현은 올여름 드라마 ‘환혼’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혔고, ‘KCON 2022 JAPAN’ (이하 케이콘)에서 3일간 MC로 활약하며, 그의 다양한 역량을 대중에 각인시켰다.

특히 케이콘의 마지막 날에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노래까지 선보이며, 일본 팬들에게 큰 성원을 받았다. 배우와 가수, MC까지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며 멀티엔터테이너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한편 10월 27일(목)에는 민현의 녹음실에서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이 토리뮤직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연락처

토리뮤직
경영기획팀
박설희 팀장
070-7718-3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