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모니터링, AI 기반 기술의 ‘스마트 STL’[*] 출시

뉴스 제공
Dental Monitoring
2022-10-25 13:3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이 인공지능(AI) 기반 기술로 구동하는 ‘스마트 STL(Smart STL)’[*]을 출시했다.

덴탈모니터링은 구강 건강 관리 업계에서 유일하게 업데이트된 STL 파일을 100% 원격으로 생성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원격 구강 건강 관리 기술에 새 기능을 추가해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편리하고 가성비 높은 치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치과 및 치열 교정을 혁신하는 기업으로 잘 알려진 덴탈모니터링은 이번 신제품으로 그 명성을 더하게 됐다. 지금까지는 STL 파일을 생성하려면 환자가 의사의 진료실[*]을 찾아가야 했다. 하지만 앞으로는 의사가 덴탈모니터링 대시보드를 통해 치료의 모든 단계에서 업데이트된 STL 파일을 요청할 수 있다. 이로써 진료받는 동안 병원 방문 필요성을 줄여 환자 편의를 높이고 진료에 효율성을 더할 수 있다. 스마트 STL 기술은 원격 솔루션을 확장하고 의사를 지원해 효율적인 치료를 수행할 수 있다.

이 독보적 기술은 정교한 AI 기반 스캔으로 구강 내 3차원 모델을 생성해 새로운 STL 파일이 환자의 현재 모습을 기준으로 최신 모델을 보여줄 수 있다.

필립 살라(Philippe Salah) 덴탈모니터링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신제품은 환자의 불필요한 병원 방문을 없애고 구강 스캔에 들던 검사 시간과 진료 시간을 줄여 진료 효율성을 혁신했다”며 “앞으로 중간 교정, 개선, 유지 및 재발 관리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덴탈모니터링은 2014년 출범 이후 치료의 질을 높이고 병원 성장을 지원하며 환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바탕으로 치과 진료를 스마트화한다는 사명을 앞세워 업계에 새바람을 일으켰다.

덴탈모니터링은 AI 기반 원격 모니터링부터 업계 최초의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아우르는 지능형 솔루션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혁신은 덴탈모니터링이 이와 관련된 제품을 출시하는 가운데 이뤄졌다.

웹사이트(https://dental-monitoring.com/smart-stl/)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 개요 - www.dental-monitoring.com

덴탈모니터링은 치과 진료실 밖에서도 계속 연결되고 이어져야 한다는 단순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이 회사는 급변하는 환자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200개 이상의 특허로 보호되는 세계 최초의 치과 진료 플랫폼을 개발했다. 덴탈모니터링은 업계 최대 규모의 치과 이미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의사가 주도하는 가장 포괄적이고 발전된 AI 솔루션을 개발했다. 치과 전문가가 탁월한 치료와 더 나은 환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치과 전문가는 덴탈모니터링의 독보적 플랫폼을 통해 환자 중심 참여·전환, AI 생성 보고 및 첨단 스마일 시뮬레이션을 통한 치료 옵션 제공부터 모든 종류의 치료에 대한 원격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효율화된 평가와 사정과 소통을 완벽히 제어할 수 있다. 덴탈모니터링은 파리, 오스틴, 런던, 시드니, 홍콩 등 18개국에 9개 지사를 두고 있으며 4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 제품 가용성 설명 및 규제 상태는 현지 규정에 따라 국가마다 다를 수 있다.
[**] 최초 진료 IOS 요구는 계속 유지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40054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dental-monitoring.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덴탈모니터링(DentalMonitoring)
샬롯 가르지노(Charlotte Garzino)
c.garzino@dental-monitor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