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PM, LA 출신 아티스트 폴라트로피카 새 싱글 ‘What’s Your Fantasy’ NFT 발매

뉴스 제공
쓰리피엠
2022-10-26 08:50
성남--(뉴스와이어)--음악 플랫폼 3PM이 LA 출신 아티스트 폴라트로피카(Polartropica)의 새 싱글 ‘What’s Your Fantasy’를 한국 시각 10월 27일 NFT 앨범으로 선공개한다.

폴라트로피카는 LA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드림팝 뮤지션으로, 2019년 LA Weekly에서 베스트 팝 밴드로 선정되는 등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이다. 데뷔 앨범 ‘Dreams Come True’부터 ‘Crystal Ramen’, ‘Olympia’, ‘Golden Soul’ 등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담은 음악을 발매해 마니아층을 확보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혀왔다.

폴라트로피카의 새 싱글 ‘What’s Your Fantasy’는 몽환적인 보이스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폴라트로피카의 음악이 지닌 환상적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선공개로 출시되는 NFT 앨범에서는 ‘What’s Your Fantasy’라는 제목에 걸맞게, 판타지 속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총 4가지의 아트워크와 함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FT 앨범에는 또한 폴라트로피카의 라이브 실황, 화보, 미공개 싱글, 곡의 스템 파일 등이 포함돼 있어 스트리밍으로는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3PM은 이번 What’s Your Fantasy에 대해 “폴라트로피카의 유니크한 음악을 NFT로 먼저 팬분들에게 소개하게 됐다”며 “SNS 계정 로그인 지원과 뮤직 플레이어 개선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NFT 앨범을 감상할 수 있게 된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3PM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2 ICT-음악(뮤직테크) 제작 지원 사업’에 선정됐으며, 음원 유통 외에도 NFT 음반, 티켓 NFT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폴라트로피카의 새 싱글 What’s Your Fantasy는 3PM 웹사이트에서 한국 시각 기준 27일 자정부터 구입할 수 있다.

쓰리피엠 개요

쓰리피엠(3PM)은 음악 NFT (Non-Fungible Token)를 기획·발행하는 음악 NFT 솔루션 팀이다. 3PM은 음악 산업 구조로 인해 시장 진출이 상대적으로 어려운 인디 뮤지션이 NFT를 통해 자신의 작품을 더 많이 알리고 판매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NFT를 제공함으로써 자산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큐레이터의 역할을 하고 있다. 2022년 4월 기준 총 19건의 음악 NFT를 출시한 3PM은 더 많은 아티스트가 NFT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music.3pm.earth/ko

연락처

쓰리피엠(3PM Inc.)
김이현
1668-39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