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수전력청, ‘제24회 두바이 수전력 및 태양광 전시회’ 주관… 총 4만7415명 방문

뉴스 제공
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PJSC 두바이금융시장 DEWA
2022-10-26 11:1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수전력청(DEWA)이 주관한 ‘제24회 두바이 수전력 및 태양광 전시회(WETEX & DSS)’에 총 4만7415명이 방문했다.

이번 전시회는 두바이 통치자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HH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 UAE 부통령 겸 총리의 지휘와 셰이크 아흐메드 빈 사이드 알 막툼(HH Sheikh Ahmed bin Saeed Al Maktoum) 두바이 최고에너지위원회 위원장의 후원으로 개최됐다.

‘지속 가능성의 최전선에서(At the Forefront of Sustainability)’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 55개국 1750개 기업이 참가했다. WETEX & DSS는 에너지, 물, 지속 가능성, 녹색 기술, 재생·청정 에너지, 친환경 모빌리티 솔루션, 지속 가능한 개발, 친환경 건물, 전기 자동차 및 담수화 기술 분야의 최신 글로벌 솔루션과 기술, 혁신을 조명했으며 두바이 및 전 세계 주요 기업이 참여했다.

WETEX & DSS 창시자로 의장을 맡은 사이드 모하메드 알 타이어(HE Saeed Mohammed Al Tayer) DEWA 최고 경영자(CEO) 겸 이사는 올해 전시회가 지역 및 전 세계 관람객과 전문가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큰 성공을 거둔 데 만족감을 표했다. 또 전 세계 전문 기업이 선보인 고품질 기술과 혁신적 솔루션을 높이 평가했다. 알 타이어 의장은 2023년 10월 2~4일 DEWA가 WETEX & DSS를 주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ETEX & DSS 2022에는 20개의 국제 전시관이 설치됐으며 지역 및 국제 후원사 64곳을 유치했다. 전시가 진행된 사흘간 기업 대 기업(B2B), 기업 대 정부(B2G) 플랫폼을 통해 기업과 정부, 민간 기관, 투자자 간 만남이 이뤄졌다. B2B 및 B2G 회의는 기업이 전시회 참가 효과를 극대화하고 고품질 비즈니스 연결을 구축해 새로운 고객과 잠재적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이상적 기회다.

DEWA는 전시회 기간에 지속 가능성을 주제로 전 세계 저명한 전문가와 실무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110개의 세미나와 패널 토론을 진행했다. 깨끗하고 재생 가능한 에너지, 녹색 수소, 청정 에너지를 사용한 담수화, 탈탄소화, 순환 경제, 재생 가능 에너지 생성 및 저장, 폐기물을 에너지로 바꾸는 기술, 인공지능, 유틸리티의 새로운 기술, 스마트 계측 및 그리드 등의 주제가 다뤄졌다.

*자료: AETOSWire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50056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wa.gov.ae/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쿨라우드 알 알리(Khuloud Al Ali)
+971563974965
Media@dewa.gov.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