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9개 장비 하나의 패키지로 결합한 다기능 스펙트럼 분석기 선보여

Field Master™ MS2080A, 헌팅 간섭 및 5G/LTE 네트워크 검증 애플리케이션에 차별적 성능과 측정 기능 제공

판교--(뉴스와이어)--안리쓰가 가장 까다로운 현장 환경에서 시간 및 비용 효율성을 위해 9개 계측기를 단일 패키지에 통합하는 다기능 스펙트럼 분석기인 ‘Field Master™ MS2080A’를 소개했다.

9kHz~4GHz를 커버하는 MS2080A는 소형 및 휴대용 스펙트럼 분석기를 위한 차별적 성능과 기능을 갖춰 간섭 방지 및 5G/LTE 기지국 설치, 유지 관리(I&M) 애플리케이션에 뚜렷한 이점을 제공한다.

MS2080A는 △45GHz/s의 빠른 스위프 속도 △삼각 측정에 의한 간섭원 위치와 같은 고급 사용자 기능 △+/-1dB 진폭 정확도를 포함한 동급 최고의 RF 성능을 지원한다. 또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 전력계 및 5G/LTE 분석을 통합해 기존 및 신규 무선 네트워크에 대한 측정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이상적인 범용 계측기다.

2µs 인터셉트 확률(POI, probability of intercept)로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을 제공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기(RTSA, Real Time Spectrum Analyzer)는 최대 40MHz의 분석 대역폭과 <-150dBm의 DANL을 제공하므로 식별하기 어려운 간헐적이고 디지털로 변조된 신호를 캡처하는 데 적합하다. 스펙트로그램을 사용하면 불규칙하고 표류하는 신호를 캡처, 기록 및 표시할 수 있다.

MS2080A는 5G NR (New Radio) 및 LTE 기지국의 I&M을 지원하기 위해 C-band를 포함해 5G FR1(주파수 범위 1) 라디오에서 4GHz까지의 모든 측정 범위를 지원한다. FR1 반송파를 정확하게 확인하기 위한 송신기 품질 측정을 위한 게이트 스위프 분석이 제공된다. MS2080A는 정확한 OTA (Over-the-Air) 테스트를 위해 전체 채널, 전력 기반 및 5G/LTE 변조 품질 측정 기반 커버리지 매핑을 제공한다.

◇ 견고한 현장 사용을 위해 설계

MS2080A는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작동하는 내구성이 뛰어난 분석기다. 이 기기는 동급 제품 가운데 유일하게 5와트의 꾸준한 RF 입력 과부하 보호 기능을 제공해 고전력 송신기 근처나 신호 레벨이 높은 환경에서 사용할 때 기기의 프런트 엔드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한다.

대형 10인치 1280x800 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직접적인 충격과 낙하에 대한 까다로운 IK08 사양을 충족한다. 공통 기능은 항상 MS2080A 디스플레이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는 축소돼 그래픽 결과를 최대화한다.

소프트 케이스는 IP52 환경 보호 기능을 제공해 운송 또는 우천 시 기기를 보호한다. MS2080A는 무게가 4㎏ 미만으로 작고, 콤팩트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MS2080A: https://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pro...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