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2022 Create the Future 설계 콘테스트 수상자 시상

마우저, 기술 혁신 구현을 위해 인텔(Intel)®, 아나로그디바이스(ADI)와 콘테스트 후원

2022-10-27 13:4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공인 전자부품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Create the Future 설계 콘테스트의 후원사로서 제20회 콘테스트 수상자를 발표하고, 이를 위해 11월에 특별 시상식 및 만찬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SAE International Company인 SAE Media Group이 주최하고, 마우저의 주요 제조 협력사 인텔(Intel)®과 아나로그디바이스(ADI)도 올해 행사 후원에 동참했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 인사를 전한다. 마우저의 사명 중 하나는 기술 혁신을 촉진하는 것”이라며 “놀라운 창의성과 기술의 미래에 대한 통찰력이 담긴 설계를 선보이는 이 글로벌 콘테스트를 후원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COMSOL, SAE Media Group과 공동으로 ‘FlowIO 플랫폼’ 출품작을 제출한 미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MIT) Media Lab 팀에게 미화 2만5000달러의 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소프트 로봇 공학을 사용해 프로토타이핑, 혁신 및 연구를 빠르고 쉽게 수행하도록 설계된 완전 통합형 소형 공압 개발 플랫폼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결선 진출팀은 콘테스트의 주최 측인 SAE Media Group의 선임 에디터들이 선정하며, 설계 엔지니어 패널 측에서 독립적으로 이를 심사한다. 심사 위원들은 아래와 같은 부문에서 콘테스트의 수상팀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해당 상들은 HP를 비롯한 다수 기업들이 후원했다.

◇ 부문별 콘테스트 수상

·대상: FlowIO 플랫폼
·항공우주 및 방위: Well-Dressed Spacecraft는 진동에 민감한 압전 섬유 및 충격 플라스마 전하 감지 전도성 파일 직물(pile fabric)이다.
·자동화/대중교통: Betterfrost 초저에너지 해동 및 서리 제거 시스템은 기존 기술보다 20배 적은 전력으로 전기차 앞 유리를 해동하는 솔루션이다.
·가전 제품: Green Screen은 도시 소음 및 건물 방호벽이다.
·전자 제품/센서/IoT: 산업용 IoT 보안을 위한 RF 지문 인식 기술은 무선 침입 탐지 시스템이다.
·제조/자동화/로보틱스: 튜브를 활용한 대규모 3D 프린팅 기술은 높은 강도 대 중량 비율을 통해 최소한의 재료로 부피가 크면서도 강도 높은 부품을 프린팅하는 공정이다.
·의료: The Novel Squid Glaucoma microShaunt는 기존 녹내장 배수 장치의 단점을 개선한 임플란트 도구다.
·지속 가능한 기술: SUNPave: Tomorrow’s Energy Today는 에너지 비용을 최대 15%까지 줄이는 전매특허의 태양 전지판 기술이다.

한편 Create the Future 설계 콘테스트는 삶의 질을 높이고, 효율성과 헬스케어의 질을 향상하며,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원에 대한 의존을 줄이는 제품 설계에 주목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Tech Briefs’ 매거진 편집자들이 엔지니어링 혁신을 도모하고, 시상하기 위해 2002년부터 개최됐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 당일 발송이 가능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가 생산하는 제품 68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 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한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Create the Future 설계 콘테스트: https://kr.mouser.com/createthefuture/
마우저의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안내 홈페이지: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