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 2022년 핼러윈 이벤트 ‘황혼의 연회’ 오픈

뉴스 제공
넷이즈 홍콩 홍콩증권거래소 9999
2022-10-27 17:10
홍콩qk--(뉴스와이어)--매년 찾아오는 핼러윈을 맞아 넷이즈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의 핼러윈 가면무도회가 10월 20일부터 11월 9일까지 한정 개최될 예정이다. 촛불은 가면을 비추고, 욕망은 거짓을 부추긴다. 치명적 위기에 운명의 선물에 얽매여있다. 핼러윈 밤의 광란 속에서 당신과 만남을 기다릴 것이다.

계속되는 분쟁, 밝혀지는 예언의 진실

백작이 우연히 예언서를 얻었다는 소식을 듣자, 성안 모든 사람이 그 진면목을 보고 싶어 했다. 모두가 백작이 이 책을 개인적으로 소장할 것이라고 여겼으나, 백작은 핼러윈 만찬에서 예언서를 선보일 뿐 아니라 춤사위가 가장 아름답고 독특한 옷차림을 한 참가자를 뽑아 예언서를 주겠다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만한 결정을 내렸다. 그 소식을 듣자마자, 인근 마을 사람들은 백작이 사는 성으로 몰려들었다. 예언서를 둘러싼 쟁탈전이 핼러윈에 벌어진 것이다.

핼러윈 이벤트 기간 탐정들은 황혼의 핼러윈 만찬에 참석하게 된다. 과연 예언서는 누구의 손에 들어가게 되며, 그 배후에는 어떤 비밀과 위험이 도사리고 있을까. 모든 것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다.

사방에 도사리고 있는 위기, 간절히 기다리던 무도회 개최

이 성대한 만찬이 열리기 전, 완료해야 할 준비 작업이 아직 많이 남아있다. 10월 20일~26일 연회 준비 이벤트가 오픈된다. 홀을 테마 장식으로 바꾸기 위해 대전 임무에서 획득한 준비 아이템으로 핼러윈 만찬회장을 꾸미고 보상을 획득해보자. 무도회가 시작하기 전, 특별한 댄스 파트너가 필요할지 모른다. 그러나 조심해야 한다. 당신의 선택이 어쩌면 운명의 방향을 바꾸게 될지도 모르니까.

파티에 참석하는 동시에 내 방문 기록을 남기는 것을 잊어선 안 된다. 10월 20일~11월 9일 출석 이벤트 오픈,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하면 이번 핼러윈 이벤트 전용 보상 [아이콘] 다과회 초대, [테두리] 월야의 악마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이야기를 따라 과거 기억도 점차 되살아난다. 10월 20일 점검 이후 게임 상점과 이벤트 상점이 업데이트된다. △[진기한 스킨] 납관사-피닉스 △[진기한 액세서리] 납관사-한밤의 전령 △[진기한 스킨] 우편 배달부-‘망령’ 등 익숙한 핼러윈 상점 스킨과 이벤트 스킨 및 장식, 추격 BGM이 한정 재판매된다. 추가로 먹음직스러운 요리가 투시경 상점에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

드디어 열린 만찬, 월야의 미궁을 탈출하라

모든 것이 준비되면 10월 27일~11월 9일, 백작의 핼러윈 만찬이 정식으로 오픈된다. 이벤트 기간 ‘황혼의 연회’ 이벤트 챕터를 즐기면 △이벤트 토큰 △[스프레이] 펌킨 래빗볼 △[스프레이] 펌킨 바텐더 △[독특한 가구] 핼러윈 서프라이즈 벽걸이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예언의 진실에 닿았을 때, 위기는 이빨을 드러낸다. ‘월야의 탈출’ 게임 모드가 한정으로 오픈된다. 익숙했던 붉은 성당이 언제부터인지 거대한 미궁으로 변해 손님들을 그 안에 가뒀다. 믿음직스러운 동료 4명으로 한 팀을 구성해 지도 속 아이템을 이용, 겹겹이 쌓인 덫을 피하고 위기가 도사리고 있는 붉은 성당의 미궁을 탈출해보자. 월하의 성당을 성공적으로 탈출하면 △이벤트 토큰 △[스프레이] 핼러윈 토끼박쥐 △[스프레이] 핼러윈 마법 찻잔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운명의 선물, 즐거운 호박의 밤

스토리, 대전 등을 통해 이벤트 토큰을 획득해보자. 이벤트 상점에서 △[진기한 스킨] 바텐더-무도회 △[독특한 스킨] 밀랍인형사-단죄, 생존자 △[독특한 액세서리] -토끼박쥐 △[감정 표현] 바텐더-호박등 등 한정 보상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호박의 밤을 아름답게 꾸며줄 곡예사 황금 스킨 패키지와 새로운 핼러윈 가구가 이벤트 기간 한정 출시된다. 곡예사 황금 스킨 패키지에는 △[희대의 스킨] 곡예사-다과회 △[진기한 액세서리] 곡예사-다과회 시간이 포함돼있다. 까마귀는 교회의 장미를 물어오고, 호박은 등불 속 달님에게 입을 맞춘다. 그가 아무도 오지 않는 다과회에 당신을 초대했다. 가끔은 남몰래 낭만을 즐기며 세간의 시선을 잊어보자. 언제나 정신없고 꿈속에서까지 바쁜 당신. 결국 시계토끼를 놓쳐버리고 말았다. 부디 다과회와 달빛은 놓치지 않도록 하자.

신비한 예언서가 어떤 운명을 제시할지, 황혼 아래의 만찬회에서 또 어떠한 이야기를 들려줄까. 넷이즈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핼러윈 한정 이벤트가 곧 개막된다. 지금 장원으로 가 불가사의한 진실을 찾아보자.

넷이즈 게임즈 개요

넷이즈 게임즈는 넷이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온라인 게임 부문으로, 중국과 일본을 중심으로 한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PC 게임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양질의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큐베이터 가운데 하나인 넷이즈 게임즈는 전 세계 혁신적인 스튜디오의 성장을 지원하고, 그 과정에서 국제적 입지를 다지는 데 주력하고 있다. 넷이즈 게임즈는 자체 개발한 게임과 세계적인 수준의 R&D 역량을 보완하기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모장 AB(마이크로소프트 자회사), 기타 글로벌 게임 개발사를 포함한 다른 업계 선도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가장 인기 있는 세계적 온라인 게임을 중국에서 운영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핼러윈 이벤트 ‘황혼의 연회’ PV 감상: https://www.youtube.com/watch?v=MaSaWT62sjo
핼러윈 이벤트 스킨 PV 감상: https://www.youtube.com/watch?v=t44EZYfse5w
곡예사 희대의 스킨 PV 감상: https://www.youtube.com/watch?v=9OY894IuyIo
기간 한정 모드 ‘월야의 탈출’ PV 감상: https://www.youtube.com/watch?v=VbYJ43eWhsU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연락처

넷이즈(NetEase, Inc.)
리 루오한
+86-571-8985-2668
이메일 보내기
 
넷이즈 게임즈 PR
저우 자오시
+86-20-85105163 내선 번호: 571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