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USB4® 버전 2.0 물리 계층 테스트 지원 추가

최신 PAM3 기반 USB 표준을 지원하는 새 소프트웨어 도구

2022-10-28 10:12
서울--(뉴스와이어)--텔레다인르크로이(지사장 이운재)가 QualiPHY®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소프트웨어 및 SDAII-CompleteLinQ Serial Analysis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 USB4® 버전 2.0 물리 계층 준수 및 검증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USB4 버전 2는 USB Type-C® 케이블 및 커넥터를 이용해 80Gbps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새로운 USB4 버전이다. 고성능 디스플레이, 컴퓨터 도킹 시스템, 허브 및 스토리지에 대한 사용자 요구와 널리 채택된 USB Type-C 커넥터와의 호환성을 유지하려는 반응을 지녔다.

USB 프로모터 그룹은 3단계 펄스 진폭 변조(PAM3)를 사용해 USB 40Gbps에서 USB 80Gbps로 기존 USB4 데이터 전송 속도를 두 배로 높인 USB4 버전 2.0을 도입했다. 더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로 인해 USB 호스트와 장치 간의 상호 운용성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테스트가 복잡해진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새 버전의 USB 테스트에 대한 개발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QPHY-USB4-Tx-Rx 물리 계층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소프트웨어에 향상된 데이터 전송 속도와 새로운 USB4 버전 2.0 테스트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추가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널리 사용되는 SDAII-CompleteLinQ 시리얼 데이터 지터 △아이 다이어그램 △노이즈 및 크로스톡 분석 소프트웨어에 옵션으로 ‘USB4 버전 2.0 PAM3 지터’와 ‘아이 다이어그램 분석’ 기능을 추가했다.

USB-IF 대표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제프 라벤크래프트(Jeff Ravencraft)는 “텔레다인르크로이가 USB4 Version 2.0 사양에 대한 물리적 계층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11월 15일과 16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리는 USB Developer Days Seoul 2022에서 새 사양을 시연할 예정이다. 또한 이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USB4 80Gbps 데이터 성능을 지원하는 USB4 버전 2.0 사양 업데이트를 다루는 심층 기술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개요

텔레다인르크로이(Teledyne LeCroy)는 오실로스코프,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프로토콜 분석기의 리더로서 복잡한 전자 신호에 대한 빠른 측정과 분석, 검증을 제공함으로써 제품 혁신을 이끌어내는 기기를 개발한다. 2012년 4월 65GHz 대역의 LabMaster 10Zi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하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의 광범위한 테스트 솔루션은 컴퓨터/반도체/소비가전, 데이터 스토리지, 차량/산업용, 군사/항공우주 분야에 적용되며 ‘WaveShape 분석’의 창시자이자 리더로서 오늘날 정보통신 산업에 기여했다.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미국 뉴욕 체스트넛 리지에 본사가 있고, 1964년 설립됐다. 한국 지사인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는 1998년 설립됐다.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lecroy.com/korea

연락처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
마케팅팀
성은숙 과장
02-558-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