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인겔하임, 임상 시험서 전자 데이터 수집 위해 메디데이터 레이브 사용 확대

업계 최고의 기술과 분산형 임상 시험 역량 공유해 연구 효율성 높이고 환자 참여 유도

뉴스 제공
Medidata
2022-10-28 10: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 계열사 메디데이터(Medidata)와 베링거인겔하임(Boehringer Ingelheim)이 더욱 포괄적인 전자 데이터 수집(EDC)을 위해 파트너십을 5년 더 연장한다고 27일 발표했다.

베링거인겔하임의 임상 시험용 레이브 EDC(Rave EDC) 사용을 전 세계로 확대하기 위한 이번 파트너십은 분산형 임상 시험(DCT) 프로그램으로 환자 중심성과 다양성을 강화하는 메디데이터의 혁신적인 환자 대면 기술인 마이메디데이터(myMedidata)도 포함한다.

베링거인겔하임은 이번 계약으로 메디데이터의 확장 가능한 환자 중심 기능을 통해 의미 있는 방식으로 환자를 참여시키는 데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를 위해 전자 동의서, 전자 임상 결과 평가(eCOA), 마이메디데이터 라이브(myMedidata LIVE) 동영상 조사자/환자 방문 기능에 접속할 수 있는 단일-도착(single-destination) 웹 기반 플랫폼인 마이메디데이터 환자 포털을 활용할 수 있다.

앤서니 코스텔로(Anthony Costello) 메디데이터 환자 클라우드 사업부 최고경영자(CEO)는 “베링거인겔하임과 메디데이터는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환자의 이익을 위해 혁신할 책임이 있다”며 “베링거인겔하임이 전 세계에 확보한 치료제 시장은 마이메디데이터와 기타 메디데이터 임상 클라우드 플랫폼의 확장형 기능과 완벽하게 부합한다. 두 회사는 다양한 임상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성과 참여자의 다양성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 유일의 확장 가능한 단대단 서비스인 메디데이터의 분산형 임상 시험 프로그램은 개인이 데이터를 제공하고 약물을 환자에게 배송하거나 임상 시험 데이터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이러한 원격 기술은 지역 환자들의 접근, 포용 및 참여 방식을 개선하고 임상 시험에서 환자 다양성을 확대할 기회를 제공한다.

베링거인겔하임은 레이브 EDC, 코더(Coder), TSDV(표적 소스 데이터 검증), 세이프티 게이트웨이(Safety Gateway) 등의 메타데이터 기술에 기반반한다. 또 임상 시험의 속도, 성공 및 품질을 개선하는 고급 분석을 지원하기 위해 메디데이터 AI 인텔리전트 체험판(Medidata AI Intelligent Trials)을 검토하고 있으며 회사의 이미지 공급업체와 계약한 서비스를 통해 메디데이터 레이브 이미징(Medidata Rave Imaging) 기술의 도움을 받고 있다.

메디데이터는 다쏘시스템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다. 다쏘시스템의 3DEXPERIENCE 플랫폼은 연구에서 출시에 이르기까지 최초의 단대단 과학 및 비즈니스 기반을 통해 개인 맞춤형 의료 시대에 생명 과학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메디데이터(Medidata) 개요

메디데이터는 생명 과학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며 수백만 환자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있다. 메디데이터는 근거와 인사이트를 생성해 제약·생명 공학·의료기기·진단 기업과 학계 연구자들이 가치 생성을 가속하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한편 결과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2000여 고객사와 파트너사의 등록 사용자 100만여 명이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메디데이터의 임상 개발·상용화·실사용 데이터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다쏘시스템(유로넥스트 파리: FR0014003TT8, DSY.PA)의 자회사인 메디데이터는 미국 뉴욕에 본사가 있고 전 세계 지사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웹사이트(www.medidata.com) 또는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Medidata)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쏘시스템(Dassault Systèmes) 개요

3DEXPERIENCE 기업 다쏘시스템은 인류 발전의 촉매 역할을 하고 있다. 다쏘시스템은 지속 가능한 혁신을 도모할 수 있도록 기업과 개인에게 3D 가상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회사는 3DEXPERIENCE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을 바탕으로 제공하는 실세계의 ‘가상 트윈’ 경험을 통해 고객이 혁신과 학습, 생산의 한계를 뛰어넘어 환자, 시민, 소비자를 위해 더 지속 가능한 세계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다쏘시스템은 140여 개국에서 산업과 규모를 불문하고 30만명이 넘는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3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3DEXPERIENCE, 컴퍼스 아이콘, 3DS 로고, 카티아(CATIA), 바이오비아(BIOVIA), 지오비아(GEOVIA), 솔리드웍스(SOLIDWORKS), 3DVIA, 에노비아(ENOVIA), 넷바이브스(NETVIBES), 메디데이터, 센트릭 PLM(CENTRIC PLM), 3DEXCITE, 시뮬리아(SIMULIA), 델미아(DELMIA), IFWE는 프랑스 상장 기업인 다쏘시스템(Versailles Commercial Register # B 322 306 440) 또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 소재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70050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didat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디데이터(Medidata)
톰 파올렐라(Tom Paolella)
기업 커뮤니케이션 수석이사
+1-848-203-7596
thomas.paolella@3ds.com

폴 외스트라이허(Paul Oestreicher)
대외 커뮤니케이션 이사
+1-917-522-4692
paul.oestreicher@3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