줍, 헤데라 네트워크서 글로벌 출시 앞두고 1500만달러 이상 유치... 레디 플레이어 미와 파트너십 발표

뉴스 제공
Zoop
2022-10-28 13: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유명인 수집품 거래 플랫폼 줍(Zoop)이 27일 새로운 지원과 2개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줍은 RJ 필립스(RJ Phillips)와 팀 스토클리(Tim Stokely)가 온리팬스(Onlyfans)를 기업가치 10억달러의 유니콘으로 성장시키는 데 이바지한 다른 핵심 팀원들과 함께 개발했다.

이날 발표는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는 글로벌 플랫폼 출시를 앞두고 이뤄졌다.

줍은 목표액을 초과해 마감된 시드 라운드에서 1500만달러의 보조금과 투자금을 확보했다. 또한 크로스 게임 아바타를 위한 최고의 플랫폼인 레디 플레이어 미(Ready Player Me)가 줍의 아바타와 호환 게임/앱과 상호 운용성을 지원한다. 줍은 보안 트랜잭션 및 처리를 지원하기 위해 공적 원장(public ledger)인 헤데라(Hedera)에서 플랫폼을 출시하기로 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웹3를 통틀어 가장 큰 기대를 모아온 플랫폼에 추가 기능과 유틸리티를 제공하게 된다.

RJ 필립스 줍 공동 최고경영자(CEO)는 “커뮤니티 구축에서 10년 이상 축적한 경험으로 볼 때 오늘날 가장 참여도가 활발하고 활동적인 커뮤니티는 온라인으로 구축된다는 사실이 너무나 자명하다”며 “웹3의 등장으로 이러한 연결이 더욱 진화했으며 디지털 세계를 바탕으로 물리적 연결과 실제 경험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HBAR 재단(HBAR Foundation)의 파트너사와 레디 플레이어 미가 팬과 팬들이 사랑하는 유명인 간 연결을 촉진하고 몰입형 경험을 만든다는 궁극적 목표를 추진하는 데 힘을 보태 준 것에 감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팀 스토클리 줍 공동 CEO는 “블록체인 게임화 시장은 몰입감 있고 게임화된 경험에 대한 소비자들의 확고한 욕구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는 줍이 소셜 미디어의 일방적 참여를 뛰어 넘어 세계적 유명인들이 팬과 연결하는 방식을 재편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HBAR 재단과 레디 플레이어 미의 지원으로 매력적이고 몰입적이며 무엇보다 웹3나 메타버스에 대한 사전 지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줍의 글로벌 출시는 상호 작용의 새 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용자는 별도의 준비 사항 없이 웹3 이점에 액세스할 수 있다. 연결 사업에 정통한 필립스와 스토클리는 온라인 공간에서 쌓은 경험과 팬 및 유명인 연결에 대한 지식을 활용해 최초의 디지털 유명인 수집품 거래 플랫폼을 출시해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사용자는 줍 대시보드에 액세스해 수집품을 구매·교환·판매할 수 있다. 줍 생태계에 참여해 플랫폼 내 게임을 플레이하면 콘텐츠와 커뮤니티에 대한 독점적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다. 유명인의 경우 두 가지 가치를 누릴 수 있다. 자신의 팬과 원활하고 직접적인 연결을 구축하는 한편 줍을 통해 발생한 모든 판매에서 수익의 70%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레디 플레이어 미는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계약을 체결하고 줍 플랫폼에 업계 최고의 상호 운용성 기능을 제공한다. 팬들은 여러 메타버스와 그 밖의 공간에서 4000개 이상의 지원 앱과 게임을 통해 줍 수집품 플랫폼의 기반인 유명인 아바타를 사용할 수 있다. 파트너십이 진화하면 게임 개발자는 사용자가 게임을 하며 보낸 시간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된다.

티무 토크(Timmu Toke) 레디 플레이어 미 공동 설립자 겸 CEO는 “레디 플레이어 미와 줌 제품 및 청중 사이의 시너지 효과가 분명해 파트너십 체결 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었다”며 "줍과 협력하게 돼 대단히 기쁘며 함께 제공할 결과물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줍은 플랫폼의 빠른 성장과 글로벌 출시를 지원하기 위해 안전한 거래를 지원하는 최고의 공적 원장인 헤데라를 기반으로 삼았다. 헤데라는 속도와 성능을 겸비한 데다 저렴한 네트워크 요금과 마이너스 탄소 배출 정책 등의 지속 가능성 관행으로 유명하다. 또한 이 같은 관행으로 전체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네트워크 거버넌스는 세계 최대 기관으로 구성된 다양한 글로벌 조직에서 제공한다. 줍 플랫폼 사용자는 헤데라 네트워크를 통해 탁월한 속도와 추적 기능, 투명성을 바탕으로 디지털 유명인 수집품을 구매, 거래, 교환 및 판매할 수 있다.

헤데라 생태계 성장을 지원하는 선도적 독립 기관인 HBAR 재단의 셰인 히그돈(Shayne Higdon) CEO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고속 성장 영역에서 웹3 공간을 진정으로 혁신하고 모든 팬의 진입 장벽을 낮춘다는 비전을 추구하는 줍은 다른 플랫폼과 차별화된다”고 평가했다. 그는 ”HBAR은 고속 성장을 구가하고 연결에 기반한 글로벌 사업을 일군 검증된 실적을 자랑하는 노련한 팀이 이끌고 있다”며 “다음 달 출시를 준비하는 줍과 파트너십을 맺어 대단히 기쁘다”고 밝혔다.

줍(Zoop) 개요

줍은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유명인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를 기반으로 전체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팬들은 첨단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존경하고 숭배하는 유명인과 인플루언서 카드를 쉽게 구매, 판매, 맞교환, 수집할 수 있다. 팬들은 줍에서 카드 컬렉션을 만들고 독점적인 유명 인사 경험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기호가 같은 수집가들과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다. 줍 카드는 최고의 유명인 및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진본성을 확보한다. 웹사이트(www.zoopcards.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 트위터 | 텔레그램 | 링크트인 | 디스코드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민트페이지 | 서포트 트위터 | 미디움 | 팀(Tim) 인스타그램 | RJ 인스타그램

HBAR 재단(HBAR Foundation) 개요

HBAR 재단은 헤데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된 웹3 커뮤니티 개설을 지원하며 이러한 커뮤니티를 개발하는 빌더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자금을 제공한다. 새 커뮤니티를 구축하든 기존 EVM 기반 애플리케이션 및 커뮤니티를 마이그레이션하든 HBAR 재단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hbarfoundation.org)에서 찾아볼 수 있다.

레디 플레이어 미(Ready Player Me) 개요

레디 플레이어 미는 메타버스를 위한 크로스게임 아바타 플랫폼이다. 레디 플레이어 미는 사용자에게 4000여개 게임과 앱을 오갈 수 있는 상호운용형 가상 아바타를 제공한다. 개발자에게는 통합이 용이한 아바타 시스템을 제공해 개발자들이 게임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레디 플레이어 미는 a16z와 기타 투자자로부터 7200만달러를 조달했다.

면책 조항: 달리 명시되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는 2022년 10월 27일을 기준으로 한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또는 발전의 결과를 반영해 이 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회사는 미래예측 진술이 실현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구체화되거나 기본 가정이 부정확한 것으로 판명될 때 실제 결과는 기대, 추정 또는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열람인은 미래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270052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oopcar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줍(Zoop)
에프 비카(Eef Vicca)
zoop@factorypr.com

HBAR 재단(HBAR Foundation)
hedera@wachsman.com

레디 플레이어 미(Ready Player Me)
몰리 개그논(Molly Gagnon)
molly@virgo-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