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소 클린 에너지 앤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 베트남 비즈니스 개발 담당 매니저에 Cong Thanh Nguyen 선임

뉴스 제공
Cryogenic Industries
2022-10-28 17:44
테메큘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니키소(Nikkiso Co., Ltd (Japan)) 자회사인 니키소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즈(Nikkiso Cryogenic Industries) 산하 클린 에너지 앤 인더스트리얼 가스 그룹(Clean Energy & Industrial Gases Group)(이하 ‘Group’)은 베트남 시장 극저온 장비 및 솔루션 부문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에 Cong Thanh Nguyen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베트남 하노이에서 근무하게 될 Cong은 성장세에 있는 이 지역 산업용 가스 및 LNG 사업을 총괄하며 자사의 산업용 제품 라인에서 출시되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강력한 서비스 및 현지 지원에 나서게 된다. 그는 광범위한 현지 고객사를 대상으로 그룹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작업을 전담할 예정이다. 이번 인사로 니키소는 항공우주, 의료 사업부와 더불어 베트남 지역 3대 사업부 구성 작업을 마치게 된다.

Cong은 Vietnam Industrial Gas의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로 활동하며 다양한 부서간 협업 및 발전 전략 도입을 총괄했다. 그는 영국 그리니치대(싱가포르 캠퍼스)에서 국제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자사의 동남아시아 담당 부사장인 Tim Born은 “Cong이 갖춘 업계 및 해외사업 경험과 현지 시장 지식은 이 지역 사업 기회 개발을 추진하는 우리 회사에 훌륭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사와 더불어 니키소는 글로벌 및 현지 고객사에 대한 직접적인 지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즈(CRYOGENIC INDUSTRIES) 개요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즈(Cryogenic Industries, Inc.)(현재 Nikkiso Co., Ltd. 소속) 산하 기업들은 산업용 가스, 액화천연가스 (LNG), 수소 액화(LH2), 폐열 회수를 위한 유기랭킨 사이클 업계에서 사용되는 엔지니어드 극저온 가스 프로세스 장비(펌프, 터보 익스팬더, 열교환기 등)와 프로세스 공장을 제조, 서비스한다.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즈(Cryogenic Industries)는 ACD, Nikkiso Cryo, Nikkiso Integrated Cryogenic Solutions, Cosmodyne, Cryoquip의 모기업이며 약 20곳의 법인으로 구성된 공동 관리 그룹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ikkisoceig.com/

연락처

크라이오제닉 인더스트리즈(Cryogenic Industries)
Anna Quigley
+1 951 383 33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