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박광선 신임 사장 선임

반도체 업계 풍부한 경험과 지식, 고객에 대한 헌신으로 어플라이드 비즈니스 성장 이끌어

2022-10-31 10:04
성남--(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31일 -- 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가 박광선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부사장을 신임 사장 겸 지역 총괄책임자로 선임했다고 31일 밝혔다.

박광선 사장은 1994년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에 입사해 기술 지원, 영업 분야에서 경력을 쌓으며 탁월한 성과를 발휘했다. 또한 5년간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에서 반도체 삼성 사업부를 총괄하며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박광선 사장은 반도체 업계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고객에 대한 헌신을 바탕으로 한국에서의 어플라이드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키고, 고객이 칩의 성능·전력·크기·비용·시장출시기간(PPACt)을 개선하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박광선 사장의 리더십 아래 어플라이드는 경기도에 위치할 어플라이드 R&D센터 설립과 같은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지역 내 역량을 확대할 계획이다.

박광선 사장은 “33년간 한국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온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사장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고객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PPACt 로드맵을 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ppliedmaterials.com/ko

연락처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홍보대행
KPR
정숙영 대리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