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시아, 차세대 EXCERIA G2 microSD 메모리 카드 출시

장시간 연속 4K 비디오 녹화를 위한 최대 512GB의 용량

뉴스 제공
키오시아코리아
2022-10-31 18:00
서울--(뉴스와이어)--키오시아코리아가 EXCERIA G2 microSD 메모리 카드 시리즈 출시를 발표했다. 최대 512GB의 용량을 제공하는 차세대 제품은 장시간 연속 4K 비디오 녹화용으로 설계됐으며 32GB부터 512GB까지 제공된다.

새로운 EXCERIA G2 microSD 시리즈는 기존 EXCERIA microSD의 메인스트림 모델 업그레이드로, 최대 쓰기 속도가 50MB/s[1]로 개선됐으며, 4K 비디오 녹화를 위한 UHS 속도 클래스 3(U3)[2] 및 비디오 속도 클래스 30(V30)[2]을 지원한다.

최대 512GB 용량을 제공하는 EXCERIA G2 시리즈는 즐겨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기기에 저장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한 제한을 줄여준다. 최대 629분[3] 분량의 4K(100Mbps) 비디오를 녹화하고 최대 7만7030장[4]의 사진(18MPixel)을 촬영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순간을 간직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키오시아 EXCERIA G2 microSD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오시아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EXCERIA G2 microSD Series 제품 주석

[1] 1MB/s는 100만바이트/s로 정의한다. 이런 값은 키오시아 코퍼레이션(Kioxia Corporation)의 특정 테스트 환경에서 얻은 최상의 값이다. 키오시아 코퍼레이션(Kioxia Corporation)은 개별 장치의 읽기 및 쓰기 속도를 보증하지 않으며, 읽기 및 쓰기 속도는 사용하는 장치, 파일 크기 읽기 또는 쓰기 같은 사용자 사양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2] Speed class는 SD Association에서 지정한 테스트 조건에서의 결과를 나타낸다.
[3] 녹화 시간은 4K 동영상 녹화 시 데이터 속도 100Mbps를 기준으로 계산되며, 기기 및 기타 조건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4] 촬영 횟수는 1/4의 압축률을 가정했으며, 시험 대상자, 촬영 조건, 해상도 및 압축 비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는 소모품이며, 쓰기 사이클의 수와 기타 매개 변수에 의해 표현되는 유한한 제품 수명을 갖고 있다.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의 실제 제품 수명은 사용 조건에 따라 감소할 수 있다.

용량은 설치된 플래시 메모리를 기반으로 하며, 메모리 일부는 관리 기능에 사용되므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없는 메모리다. 사용할 수 있는 용량(사용 가능한 사용자 영역)은 각 제품(1GB는 10억734만1824바이트로 계산됨)을 별도 확인해야 한다. 모든 회사명, 제품명 및 서비스 명칭은 각 기업의 상표일 수 있다.

키오시아코리아 개요

키오시아코리아는 키오시아 코퍼레이션(KIOXIA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서 플래시 메모리, 기업용/개인용 SSD 및 저장 장치를 국내 시장에 공급, 유통, 판매하는 회사다. 2019년 10월 1일부로 도시바 메모리 코리아에서 현재의 사명으로 변경해 새롭게 출발했다. 키오시아는 기억을 뜻하는 일본어 ‘記憶(きおく、키오쿠)’와 가치를 뜻하는 그리스어 ‘AXIA’가 결합된 사명으로 ‘메모리와 함께 세상을 즐겁게 만들겠다’는 목표 하에 혁신적인 3D 플래시 메모리 기술 BiCS 플래시(BiCS FLASH)를 이용해 첨단 스마트폰, PC, SSD, 자동차 및 데이터 센터를 포함한 고밀도 애플리케이션에서 메모리 제품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키오시아 EXCERIA G2 microSD 시리즈 상세 내용: https://kr.kioxia.com/ko-kr/personal/micro-sd/exce...

웹사이트: https://www.kioxia.com/ko-kr

연락처

키오시아코리아
세일즈 지원 그룹
이태희 차장
02-3450-6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