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대전둔산센터, 12월 개원 앞두고 신입생 모집

학생들을 위한 코딩 체험 수업과 학부모 설명회 진행 중

뉴스 제공
크레버스 코스닥 096240
2022-10-31 17:53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 교육 플랫폼 크레버스(CREVERSE)의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C3coding)은 대전둔산센터가 12월 개원을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대전 교육의 중심지에 있는 씨큐브코딩 대전둔산센터는 11월 5일부터 한 달 동안 9차례에 걸쳐 체험 설명회를 진행한다.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학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 설명회는 학생을 위한 코딩 체험 수업과 학부모 설명회로 구성된다. 체험 수업에서는 스크래치, 오조봇, 스마트폰 앱메이킹, 인공지능(AI) 프로그램 만들기 등 언플러그드 코딩 체험부터 메타버스, 인공지능까지 씨큐브코딩의 정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학부모 설명회는 ‘코딩 포트폴리오 진학 활용 전략’을 주제로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박권택 대전둔산센터장은 “씨큐브코딩 프로그램은 프로젝트 기반으로 진행돼 소프트웨어(SW), 코딩 지식·기술, 창의력, 사고력, 협업 능력 등을 고루 키울 수 있다”며 “지역 아이들이 씨큐브코딩의 차별화된 코딩 교육과 함께 미래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씨큐브코딩 대전둔산센터는 12월 개강을 앞두고 입학 전형을 11월부터 진행한다. 체험 설명회 예약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교육 상담과 입학 안내는 대전둔산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creverse.com/

연락처

크레버스
브랜딩팀
박정현 부장
02-6009-5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