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닷컴, 에코시스템 유틸리티 토큰 ‘VERSE’ 공개 판매로 분산금융 액세스 공식 확대

허가받은 개인, BTC, BCH, ETH, USDT/USDC로 VERSE 토큰 구매 가능

뉴스 제공
Bitcoin.com
2022-11-01 16:20
세인트키츠 네비스, 카리브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용자가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을 쉽고 안전하고 활용할 수 있는 디지털 에코시스템이자 안전한 자체 관리 플랫폼인 비트코인닷컴이 VERSE 유틸리티 토큰의 공개 판매가 시작됐다고 발표했다.

VERSE는 암호화폐를 구매, 판매, 저장, 사용, 학습하는 참가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동시에 비트코인과 분산금융(DeFi)에 쉽게 온보딩하려는 사람들을 지원한다.

VERSE는 멀티체인 디파이 지원 모바일 앱에서 만들어진 3400만 개가 넘는 자체 관리 지갑과 월간 독자가 250만 명이 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뉴스 포털을 포함하는 비트코인닷컴 에코시스템의 성장 및 확장을 촉진할 것이다. VERSE는 독점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이니셔티브의 기반으로 작용하며 궁극적으로 분산 기술 및 금융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할 것이다. 수백만 명의 비트코인닷컴 사용자는 Verse DEX 활용, VERSE 스테이킹, VERSE의 현금 환급액 수령, 다양한 렌딩 풀(lending pool)에서의 VERSE 토큰 담보 제공을 통해 플랫폼 참여에 투자한 시간을 보상받을 수 있다.

데니스 자비스(Dennis Jarvis) 최고 경영자는 “비트코인닷컴은 VERSE 공개 판매로 공식적으로 새로운 단계에 진입하고 있다”며 “비트코인닷컴 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유틸리티, 에코시스템 보상 및 낮은 진입 장벽 기능을 통해 경제적 독립성을 강화한다는 VERSE의 사명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다. 이어 “VERSE를 통해 암호화폐 신규 사용자뿐만 아니라 숙련된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분산금융 일괄 채택이라는 다음 주기로 넘어가는데 필요한 리소스, 도구 및 기술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100억 개의 고정 토큰 공급량 중 공개 판매가 가능한 수량은 2%다. 토큰은 첫날부터 언락(unlock)이 시작되고 18개월 동안 선형 베스팅(linear vesting) 일정이 유지된다. 공개 판매는 총 VERSE 공급량의 10%가 3360만달러에 판매되고 2022년 5월 완료된 비공개 판매인 VERSE 판매 A 이후에 진행된다. 공개 판매에서는 가격이 유동적이기 때문에 구매자는 비공개 판매에서의 구매 가격보다 낮은 토큰당 가격을 확보할 수 있다. 판매는 30일 동안 또는 소프트 캡(soft cap) 도달 시점까지 진행된다.

VERSE는 ERC-20 표준과 호환되고 저비용 체인으로 확장하는 데 중점을 둔 크로스체인으로 Verse DEX, 이더리움 블록체인 및 더 넓은 분산금융 에코시스템과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VERSE의 공개 판매는 VERSE에서 현금으로 환급되는 암호화폐 기반 직불 카드 개발, 아발란체(Avalanche)와의 통합, 다중 체인 연결을 위한 코인베이스 클라우드(Coinbase Cloud)와의 제휴, 공식 Verse 개발 기금(Verse Development Fund) 공식 출범, NFT 수집물, 비트코인닷컴 계정에 대한 보안 및 접근성 업그레이드와 같은 비트코인닷컴 에코시스템 내 흥미로운 서비스를 지원한다.

VERSE 토큰은 Verse 개발 기금을 통해 성장과 혁신 속도를 높이기 위한 이니셔티브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리지 엥(Lizzie Eng)이 이끄는 기금은 에코시스템과 통합되는 DApp을 위한 리소스 공급 수단을 제공하고 2023년에 출시되는비트코인닷컴 론치패드 서비스를 통해 토큰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공개 토큰 판매는 미국, 일본 또는 기타 제한된 국가에서 가능하다. 등록 및 제한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getver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트코인닷컴(Bitcoin.com) 개요

비트코인닷컴은 사용자가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을 쉽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에코시스템이자 안전한 자체 관리 플랫폼이다. 2015년 설립된 비트코인닷컴은 이해하기 쉬운 교육 자료, 올바른 시점에 제공되는 객관적인 뉴스, 직관적인 자체 관리 제품을 통해 신규 사용자에게 암호화폐를 소개하고 모든 사용자의 경제적, 금융적 자유를 증진한다. 비트코인닷컴 에코시스템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누구나 구매, 지출, 거래, 투자, 적립, 암호화폐와 금융의 미래 관련 최신 정보 수집에 참여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310056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itcoi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itcoin.com
브루크 태너(Brooke Tanner)
bitcoin.com@wachsm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