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 금융권 고객사 연이어 확보

뉴스 제공
안랩 코스닥 053800
2022-11-02 09:16
서울--(뉴스와이어)--안랩(대표 강석균)은 자사의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가 올해 주요 중대형 은행과 보험·증권사 등 금융권의 지능협 위협 대응 시스템 구축 사업에서 고객사를 연이어 확보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안랩은 올해 3분기까지 △대형은행 및 금융 그룹 △보험사 △증권사 △저축은행 △기타 금융사 등 다수의 금융권 지능형 위협 대응 관련 사업에 안랩 MDS를 공급하며 금융권 레퍼런스를 확대하고 있다.

안랩은 안랩 MDS가 랜섬웨어와 문서형 악성코드 등 고도화된 위협에 대한 우수한 탐지력·의심 파일 분석 완료 전 실행을 막아주는 ‘실행 보류’ 기능·전문가의 위협분석 서비스연계와 같은 기술지원 등의 강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단순 탐지를 넘어 전체적인 위협 관리 및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보안성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금융권에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안랩의 사업 부문을 총괄하는 김학선 전무는 “안랩 MDS는 위협탐지 성능과 안정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금융권에서 고객사를 확대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검증된 글로벌 보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금융권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에 안전한 보안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 MDS는 랜섬웨어 및 신종 악성코드를 비롯해 알려지지 않은 신·변종 위협에 대한 최적화된 대응 방안을 제공하는 지능형 위협(APT) 대응 솔루션이다. 안랩이 최근 출시한 차세대 엔드포인트 위협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안랩 EDR 2.0’과 연동 시 EDR 2.0에서 감지된 의심 파일을 안랩 MDS의 샌드박스 분석 기능으로 추가 분석해 한층 심화된 위협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안랩 MDS는 다양한 국내외 인증과 수상을 획득하며 보안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중 산업통상자원부 ‘차세대 세계 일류 상품’으로 유일하게 선정(2021년)됐다. 또한 2019년에 국제 CC 인증을 획득하고, 국내 최초로 글로벌 보안 솔루션 인증기관 ‘ICSA랩’의 ‘지능형 위협 대응(ATD)’ 인증을 획득했다. 2015년에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으로부터 ‘APT 솔루션 기술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연락처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진희원 사원
031-722-7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