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인기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 신간 ‘하루 한장 쏙셈 분수·소수’ 출간

초등 3~6학년 대상 분수·소수 개념과 연산 원리 집중 훈련 도와

신간 출간 기념 미래엔 N맘 카페에서 학습서 체험단 200명 모집

뉴스 제공
미래엔
2022-11-02 09:33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누적 270만 부가 판매된 인기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의 새로운 시리즈 ‘하루 한장 쏙셈 분수’와 ‘하루 한장 쏙셈 소수’를 출간한다고 2일 밝혔다.

하루 한장 시리즈는 부담 없는 분량과 체계적인 난이도로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래엔의 대표 초등 학습서다. 초등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루 한장 시리즈는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예비 초등 등 다양한 교재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학년과 개인 학습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루 한장 쏙셈 분수’와 ‘하루 한장 쏙셈 소수’는 초등 3~6학년에 배우는 분수와 소수의 학습 내용을 모아 개념과 연산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시리즈는 두 권으로 나눠 출간됐으며 1권은 초등 3~4학년의 내용을, 2권에서는 초등 5~6학년의 내용을 다룬다. 단기간에 체계적으로 분수와 소수에 대한 집중 학습과 부족한 영역에 대한 보완 학습을 할 수 있다.

신간은 자연수 개념에 익숙한 학생들이 분수와 소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과 도형 등 시각 자료를 풍부하게 실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마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학생들이 직접 자르고 색칠하고 이동하는 조작 활동을 하며 분수와 소수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해 봄으로써 학습 흥미를 높이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래엔은 신간 출간을 기념해 11월 9일까지 미래엔 초·중등 학부모 커뮤니티 N맘 카페에서 체험단 20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전원에게는 ‘하루 한장 쏙셈’ 시리즈 교재 1권을 증정하며,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뚜레쥬르 상품권 3000원권, 우수 후기 작성자 2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원권을 증정한다.

미래엔 담당자는 “분수와 소수는 3~6학년 전 학년에 걸쳐 배우므로 앞서 배운 내용을 잊어버리기 쉬운데, 이번 신간은 필요한 개념을 한데 모아 꾸준히 학습하기 편하고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수학 개념의 첫 단추라 여겨지는 초등 과정의 분수와 소수를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할 경우 중학교에서 배우는 유리수, 문자와 식 등 심화 과정에서 큰 어려움을 겪게 된다”며 분수·소수 학습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미래엔 초·중등 학부모 커뮤니티 N맘 카페: http://cafe.naver.com/mathmap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대리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