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웹툰 ‘아홉수 우리들’ 컬래버 음원 ‘사랑이 올 거야’ 발매

뉴스 제공
라잇업
2022-11-02 11:00
서울--(뉴스와이어)--가수 권진아가 늦가을을 적시는 감성 발라드를 선보인다.

2일 음원 제작사 라잇업은 권진아와 네이버웹툰 ‘아홉수 우리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이 올 거야’가 11월 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권진아의 감성적 보컬이 돋보이는 ‘사랑이 올 거야’는 담담한 독백 같은 도입부에서 감정이 고조되는 후렴구까지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고민됐나 봐 답이 아닐까 봐 우리의 실수로 반복되는 내 일상이’로 시작하는 노랫말엔 버거운 현실에 아파하고 힘겨워하는 지금 청춘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위로를 담고 있다.

권진아는 ‘끝’, ‘운이 좋았지’ 등 감성적인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올 10월 발표한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를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 진면모를 보여 줬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수박양 작가의 아홉수 우리들은 20대 끝자락에 있는 여성들의 사랑, 우정을 현실성 있는 스토리로 그려내 2030 세대의 큰 공감을 얻고 있는 인기 웹툰이다.

권진아와 아홉수 우리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이 올 거야’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라잇업 개요

2017년 10월 설립된 라잇업은 학습 음악 앱 ‘열공뮤직’을 서비스하는 스타트업이다. 홍합밸리, 킹고스프링, 한국벤처투자에서 투자를 유치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초기창업패키지’, ‘재도전성공패키지’ 지원 사업에 선정됐고 2020년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rightup.co.kr

연락처

라잇업
정훈철 대표
070-7761-0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