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로펌 데라쿱트와 손잡고 태국 내 입지 확대 시동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2-11-02 14:3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로펌 데라쿱트(Dherakupt, 약칭 DKRI)와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아시아 플랫폼의 질적 확장에 나선다.

이로써 앤더슨 글로벌은 태국과 주변 시장에 광범위한 법무 역량을 제공하게 됐다.

2004년 아누판 킷닛치바(Anuphan Kitnitchiva) 대표 파트너(박사)가 설립한 DKRI는 기업법 및 상법, 인수 합병, 구조 조정, 자본 시장, 이전 가격, 개인 데이터 수집 등의 분야에서 모든 법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고객과 긴밀히 협력해 태국과 전 세계 공공·민간 부문에 원활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킷닛치바 대표 파트너는 “확고한 고객 관계와 심층적인 산업 지식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자부한다”며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해 비즈니스의 법적 니즈에 계속 부응하는 한편 역내 최고의 로펌이 되겠다는 목표에 가까이 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 경영자(CEO)는 “DKRI는 16년 넘게 고객의 기대를 앞질러 왔으며 법률 지식과 전문성을 확대하려는 부단한 노력을 통해 책임감을 위한 헌신을 보여줬다”고 평했다. 그는 “DKRI의 방대한 경험은 앤더슨 글로벌의 역내 역량을 보완한다”며 “앤더슨 글로벌이 회원사와 협력사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손꼽히는 입지를 보유하게 됐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80개가 넘는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2000여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10052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