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이 제안하는 ‘2023 트렌딩 데스티네이션’, 모든 여행자 위한 최고의 여행지 추천

코펜하겐-플로리다 키스-이스탄불-리스본-멕시코시티, 최고 여행지로 꼽혀

뉴스 제공
American Express 뉴욕증권거래소 AXP
2022-11-02 17: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American Express Travel)이 2023 트렌딩 데스티네이션(Trending Destinations) 목록[1]을 발표했다.

이 목록에는 전 세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American Express Card®) 회원의 여행 예약을 통해 선별한 2023년 최고의 인기 여행지 10곳이 수록돼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 컨설턴트들은 각 목적지에 대해 숙박, 식사, 쇼핑 및 현지 문화 탐방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제안하는 3일간의 여행 일정도 제안한다. 또 플래티넘 카드(Platinum Card®) 회원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을 통해 ‘파인 호텔+리조트(Fine Hotels+Resorts®)’를 예약하면 오후 4시 체크아웃이 가능해 ‘보너스 휴가’를 보내는 방법도 실었다.

오드리 헨들리(Audrey Hendley)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 사장은 “카드 회원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을 통해 여행 예약을 하면 가장 소중한 자원인 ‘시간’을 우리에게 맡기는 것과 같다”며 “회사의 전 세계적인 사업 범위, 100년 이상의 여행 전문 지식 및 카드 회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제작한 독보적인 새해 인기 여행지 목록을 통해 여행자에게 영감을 주고 계획을 쉽게 세울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여행지에서 할 일을 자신 있게 조언한다”고 말했다.

가장 최근에 진행된 아멕스 트렌덱스(Amex Trendex)[2] 설문조사에 따르면 성인의 50%가 휴가를 계획하는 데 최소 5시간을 소비하고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 컨설턴트들은 여행자가 시간을 절약하고 최고의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각 인기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3일간의 주말 여행을 제안해 최고의 숙박, 식사 및 현지 문화 탐방에 대한 영감을 주고 있다.

아멕스 트렌덱스[2] 설문 조사 응답자의 81%는 트렌딩 데스티네이션의 일정에 담긴 전문가의 안내를 귀중한 자원으로 삼아 여행의 모든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는 데 동의했다. 일정에는 나 홀로 여행, 친구들과 함께하는 탐방,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 등 여행 종류와 관계없이 멕시코시티 최고의 추로스 맛집 찾기, 시드니 코알라 체험, 파리 고급 스파 치료, 버몬트 단풍나무 숲 탐험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정이 포함돼 있다.

또 설문 조사 응답자의 88%는 여행 기간이 더 길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플래티넘 카드 회원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을 통해 ‘파인 호텔+리조트’ 시설을 예약하면 오후 4시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로 예약하면 주어지는 많은 프리미엄 혜택 중 하나인 체크아웃 시간 연장 서비스는 여행자가 휴가 시간을 늘릴 수 있는 ‘보너스 데이’를 보장한다. 트렌딩 데스티네이션이 제안하는 일정은 주어진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강조한다. 카드 회원은 파리의 마스터 치즈 강좌, 이스탄불의 프린스 제도 항해, 리스본의 정통 포르투갈 제품 쇼핑 등으로 여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은 주요 목적지 외에도 2023년 여행을 주도하는 트렌드를 다음과 같이 조사했다.

· 새로운 모험에 대한 수요: 응답자의 70%가 2023년 평소의 희망 여행지로 여행을 떠나고 싶어 한다.
· 전체적인 건강을 고려한 휴가: 응답자의 89%가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고 싶으며 74%는 웰빙을 위해 2023년에 더 많이 여행할 계획이다.
· 개인적인 경험 추구: 응답자의 88%는 여행할 때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하며, 73%는 희망하는 여행 일정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의향이 있다.
· 새해 계획과 여름 휴가: 응답자의 43%는 새해 계획으로 더 많은 여행을 하고 싶으며, 50%는 이미 다가오는 2023년 여름 휴가에 가고 싶은 곳을 떠올리고 있다.
· 여행에 더 많은 비용 지출 가능: 응답자의 74%는 2023년에 더 많은 여행 비용을 지출할 수 있으며, 40%는 체크아웃 시간 연장 서비스에 비용을 더 쓰겠다고 답했다.

[1] 2023 트렌딩 데스티네이션 선정 과정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의 2023년 트렌딩 데스티네이션은 전 세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회원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을 통해 예약하는 여행지를 기반으로 선정됐으며, 2019년에서 2022년 사이의 전년 대비 여행 성장 추세를 반영한다.

[2] 설문조사 방법

모닝 컨설트(Morning Consult)가 아멕스 트렌덱스 온라인 설문조사를 했다. 2022년 9월 30일부터 10월 3일에 가구 소득이 7만달러 이상이고 일반적으로 1년에 한 차례 이상 항공 여행을 하는 미국 성인 여행자 2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전체 설문조사 결과의 오차 범위는 ±2% 포인트다.

파인 호텔+리조트 프로그램 이용 약관(FINE HOTELS + RESORTS PROGRAM TERMS & CONDITIONS) 개요

파인 호텔+리조트(약칭FHR) 프로그램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트래블을 통해 제휴 호텔을 신규 예약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미국의 적격한 컨슈머(Consumer), 비즈니스(Business), 코퍼레이트(Corporate) 플래티넘 카드(Platinum Card®) 회원 및 센츄리온(Centurion®) 회원에게만 유효하다(델타 스카이마일즈[Delta SkyMiles®] 플래티넘 카드 회원은 이용 불가). 유효한 카드로만 예약할 수 있고 카드 회원 명의로 해당 카드 또는 다른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로 결제할 수 있으며 해당 카드 회원은 예약된 일정대로 여행해야 한다. 프로그램을 통한 평균 혜택 금액은 2박 숙박에 대한 전년도 예약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실제 금액은 다를 수 있다. 정오 체크인 및 객실 업그레이드는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체크인 시점에 제공되며 일부 객실 유형은 업그레이드 대상이 아니다. 체험 크레딧(experience credit)의 종류는 제휴 시설에 따라 다르며 해당 크레딧의 최대 금액까지 이용 가능한 비용에 대해 적용된다. 일정 크레딧은 사전 예약을 권한다. 조식(2인 제공)의 종류와 가격은 시설에 따라 다르며, 객실당 하루 최소 60달러 기준으로 제공된다. 기본 시설 요금에 Wi-Fi 비용이 포함된 경우 체크아웃 시 해당 금액에 대한 일일 크레딧이 적용된다. 혜택은 객실 및 숙박(숙박당 이용 가능한 객실 3개로 제한)당 제공된다. 단일 카드 회원의 연속 객실 예약, 같은 객실에 숙박하는 복수의 카드 회원 또는 같은 시설에서 24시간 이내에 동반 여행하는 카드 회원은 1회 숙박으로 간주되며 추가 FHR 혜택을 이용할 수 없다(’금지 행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및 제휴 시설은 고객이 금지 행위나 FHR 혜택과 관련해 남용, 오용 또는 도박에 관여한 경우 언제든지 당사 또는 시설의 단독 재량에 따라 통보 없이 혜택이 수정 또는 철회될 수 있다. 혜택의 제한은 시설에 따라 다르다. 혜택은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으며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없다. 혜택은 예약된 숙박 기간 동안 사용해야 한다. 모든 크레딧은 체크아웃 시 달러 또는 이에 상응하는 현지 통화로 환산된다. 혜택, 제휴 시설, 해당 시설의 이용 가능 여부 및 편의 시설은 변경될 수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개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통합 결제 기업으로 고객에게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높이며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 통찰력과 경험을 선사한다. 웹사이트(americanexpress.com)나 페이스북(facebook.com/americanexpress), 인스타그램(instagram.com/americanexpress), 링크트인(linkedin.com/company/american-express), 트위터(twitter.com/americanexpress), 유튜브(youtube.com/americanexpress) 등 소셜 미디어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서 개인 신용 카드(personal cards), 기업 신용 카드(business cards), 여행 서비스(travel services), 기프트 카드(gift cards), 선불 카드(prepaid cards), 가맹점 서비스(merchant services), 어서티파이(Accertify), 캐비지(Kabbage), 레지(Resy), 법인 카드(corporate card), 비즈니스 여행(business travel), 다양성/포용성(diversity and inclusion), 기업 책임(corporate responsibility),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reports) 보고서 등 제품, 서비스,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역: 뉴욕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10054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mericanexpress.com/korea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에밀리 비커(Emily Vicker)
Emily.Vicker@aexp.com

알리 바로우(Ali Barlow)
Ali.Barlow@aex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