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텍스, 유럽 법인 확대

뉴스 제공
Utex Industries, Inc.
2022-11-04 11:5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텍스인더스트리즈(Utex Industries, Inc., 이하 유텍스)가 영국 애싱톤의 쉐라톤서비스(Sheraton Services Ltd., 이하 쉐라톤)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쉐라톤은 유텍스 유럽 법인에 편입돼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시장에서 주문형 밀봉(sealing) 솔루션 사업을 확대하려는 유텍스 유럽 법인을 뒷받침할 예정이다. 유텍스 유럽 법인은 유텍스 산하 사업 전반에 추가 제조 자원도 제공할 계획이다.

피오트르 갈리치네(Piotr Galitzine) 유텍스 사장 겸 최고 경영자는 “쉐라톤 인수는 전 세계로 사업을 확장해 고객을 뒷받침하기 위한 것으로 유텍스에 매우 긍정적인 조치”라고 말했다.

쉐라톤은 2021년 1월 EMEA에서 유텍스 제품을 공식 유통하는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밀봉기 설계·제조 부문에서 120년간 경험을 쌓은 만큼 유텍스가 EMEA 시장을 확대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www.utexind.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텍스(Utex) 개요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 둔 유텍스는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 기업이다. 미국 안팎에서 다수의 제조·유통·기술 영업 시설을 마련했으며 650명의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유텍스는 혁신적인 주문형 제품을 통해 석유·가스, 산업, 광산, 물 최종 시장 등의 다양한 고객층을 뒷받침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30060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utexin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유텍스인더스트리(Utex Industries, Inc.)
제니퍼 라이언스(Jennifer Lyons)
281.615.2223
Jlyons@utexi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