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국내 론칭 15주년 기념 ‘버츄오 머신 프로모션’ 진행

11월 30일까지 버츄오 머신에 최대 16만원 상당 할인 혜택 제공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맛의 버츄오 커피를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기회

뉴스 제공
네스프레소
2022-11-07 09:5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국내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올해 11월 30일까지 버츄오 머신에 최대 1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에코 기프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5년간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전해온 국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더 많은 소비자가 프리미엄 커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버튼 한 번으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는 최대 16만원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버츄오 플러스를 더 다채로운 레시피를 완성해주는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 3’과 함께 구매 시 총 16만원의 할인, 버츄오 플러스 단독 구매 시에는 14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핸드 드립 스타일까지 커피 스타일에 따른 최적의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즐기기 좋은 ‘버츄오 넥스트’에도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버츄오 넥스트를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 3과 함께 구매 시 11만원의 할인, 단독 구매 시에는 9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또 모든 버츄오 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기프트 3종 세트도 함께 증정된다(선착순 무료 증정).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 번이면 추출 시간, 속도, 양, 크레마 등 각 캡슐에 맞는 최적의 조건으로 추출한 커피를 경험할 수 있으며,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커피가 있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네스프레소 코리아 박성용 대표는 “한국 진출 이후 15년간 큰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버츄오 머신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네스프레소는 최고의 품질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네스프레소의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개요

최상의 품질로 캡슐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으로 전 세계 18개국 14만명 이상의 농부들과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 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꾸준히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이에 2022년 네스프레소는 높은 사회적, 환경적 책임과 투명성을 인정받아 글로벌 ‘비콥(B Corp™)’ 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s://www.nespresso.com

연락처

네스프레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홍수연 차장
02-6250-7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