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더 개더링, ‘놓지마 정신줄’ 나승훈 작가와 매직 30주년 기념 컬래버 진행

‘형제 전쟁’ 배경 컬래버 삽화… 일반·캐릭터 두 개 버전 기계 장치 토큰 카드 제작

11월 18일 ‘형제 전쟁’ 신규 세트 공식 출시 맞춰 국내 한정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해즈브로코리아
2022-11-07 10:25
서울--(뉴스와이어)--해즈브로(Hasbro)의 게임 부문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가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매직)’의 두 번째 30주년 아트 컬래버 삽화를 공개했다.

이번 아트 컬래버는 네이버 웹툰 ‘놓지마 정신줄’로 유명한 나승훈 작가와 함께했다. 11월 18일 정식 출시 예정인 ‘형제 전쟁(The Brothers War)’을 배경으로 한 삽화는 ‘블레이징 테일(Blazing tale)’이라는 작품명으로, 일반 버전 및 변형 캐릭터 버전으로 공개됐다. 형제 전쟁 스토리 속 미쉬라 군대의 생물을 창의적으로 묘사한 블레이징 테일은 불길 속을 달리는 메탈 바디의 짐승 형상으로 전투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공격적이고 날카로운 느낌의 블레이징 테일을 캐릭터로 표현한 버전은 형제 전쟁 특유 디젤 펑크 감성이 돋보인다.

컬래버 삽화는 기계 장치(Construct) 토큰 카드로 제작돼 매직 공식 매장에서 형제 전쟁 세트를 박스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된다. 수량 한정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형제 전쟁 드래프트 부스터 및 세트 부스터의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일반 버전 토크 카드 1장, 콜렉터 부스터 구매 시 일반 버전과 변형 캐릭터 버전 토큰 카드를 각각 1장씩 증정한다. 정규 세트에 포함되는 카드가 아닌 국내 한정 프로모션용으로 제작돼 높은 소장 가치를 기대하는 많은 팬의 관심이 예상된다.

매직 30주년 기념 아트 컬래버 토큰 카드 및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매직 공식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직의 핵심 세트인 형제 전쟁은 하이 판타지 차원과 매직 초창기 세계관을 기반으로 ‘우르자’와 ‘미쉬라’ 두 형제의 전쟁을 중심으로 서사가 전개된다. 미래 배경의 스토리는 올해 9월 출시된 도미나리아 유나이티드로 시작된 매직의 스토리 아크를 잇는다. 오리지널 매직 세트를 연상시키는 고전 프레임의 재판 카드와 오랜 시간 사랑받은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플레이어의 흥미를 자극한다.

한편 이번 매직 30주년 기념 컬래버에 참여한 나승훈 작가는 3년 만에 신태훈 작가와 함께 작업하는 네이버 웹툰 놓지마 정신줄 시즌 3를 11월 8일부터 연재한다.

매직 공식 게임 라운지: https://bit.ly/3CsHrOI

웹사이트: http://www.hasbro.co.kr/

연락처

해즈브로코리아 홍보대행
KPR
윤재원 과장
02-3406-2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