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플랫폼 퍼블릭, 글로벌 출시 발표

해외 투자자, 2023년 시장 출시 앞서 대기자 등록 가능

뉴스 제공
Public.com
2022-11-07 11: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국 내 300만여 명의 회원을 두고 8개국에 배포 팀을 운영하고 있는 퍼블릭닷컴(Public.com)이 2023년 1분기 글로벌 출시를 계획 중이라고 발표했다.

퍼블릭 앱은 단계별 출시를 통해 광범위한 국제 시장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전 세계 투자자는 플랫폼 안에서 자국 통화를 미국 달러화로 변환해 수천 개의 자산에 선택적으로 투자할 수 있다.

해외 회원은 퍼블릭의 투자자 및 분석가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고 일일 라이브쇼와 보고서, 고유한 비즈니스 지표 등의 형태로 포트폴리오에 대한 맥락화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해외 투자자는 미국 주식시장 종료 후에도 시간 외 거래로 유연한 투자를 할 수 있다.

해외 투자자는 웹사이트(Public.com/global)에서 대기자 명단에 등록해 새로운 시장 출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볼 수 있다.

레이프 아브라함(Leif Abraham) 퍼블릭 공동 최고경영자(CEO)는 “퍼블릭은 공개 시장이 모두를 위해 작동하도록 하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며 “퍼블릭은 3년간 이를 위해 매진했으며 투자자가 주식에서부터 암호화폐, 대체투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산에 액세스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한편 맥락과 데이터, 도구를 제공해 회원들이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말했다.

대기자 명단에 등록하면 퍼블릭의 해외 출시에 관한 최신 소식을 받을 수 있다.

퍼블릭닷컴(Public.com) 개요

퍼블릭은 투자 플랫폼으로 누구나 주식, ETF, 암호화폐, 미술품과 수집품 등의 대체 자산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퍼블릭은 맞춤형 기업 지표와 시장에 대한 라이브쇼, 수백만 명의 투자자로 이뤄진 커뮤니티에서 얻어진 인사이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더 효과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퍼블릭은 투자자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시장 조성자에게 거래정보를 판매하거나 투자자 주식주문 정보 판매(Payment for Order Flow, 약칭 PFOF)로 이익을 취하지 않는다. 웹사이트(www.public.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40051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ubli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퍼블릭닷컴(Public.com)
press@publ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