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루츠 에코-블록체인 프로젝트, 복싱계의 전설이자 8개 체급 세계 챔피언 석권한 매니 파퀴아오 메시지와 미래 로드맵 공개

매니 파퀴아오 지지하며 기근과 빈곤에 시달리는 세계 시민의 자급자족에 힘 실어줄 구체적 노력 시작

2022-11-07 17: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루츠 에코-블록체인 프로젝트(Fruits Eco-Blockchain Project, 이하 프루츠)가 복싱계의 전설이자 8개 체급 세계 챔피언을 거머쥔 매니 파퀴아오(Manny Pacquiao)의 지지 메시지와 함께 미래 활동 로드맵을 공개했다.

프루츠는 금융 포용과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위해 노력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파퀴아오는 메시지에서 프루츠와의 협력에 대한 지지 의사를 밝혔다. 프루츠는 파퀴아오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활용해 한 사람의 소비가 다른 사람의 고양으로 이어지는 세상을 만들 계획이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동영상 URL)
https://youtu.be/l_Y6xuJjLWk

로드맵

· 필리핀에서 자선 사업을 개시하기 위해 파퀴아오와 논의를 시작했다. 논의는 2022년 11월까지 계속된다.
· 자선단체 지원을 위한 구독 기반 대체불가토큰(NFT) 판매를 개시했다. 판매는 2022년 말까지 진행된다.
· 2023년 초 자선 기부를 장려하는 프루츠의 첫 블록체인 게임을 출시한다.
· 2023년 1분기 말 론칭 예정인 크라우드 펀딩을 활용해 프루츠 스테이션(Fruits Station)을 리뉴얼하고 정기 자선 행사를 조직한다.
· 2023년 3월부터 복싱, 축구, 기타 분야의 전 세계 스포츠계의 전설적 인물과 협력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자선 행사를 조직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프루츠 스테이션 기부 프로젝트 후원]

프루츠는 프루츠 스테이션(https://fruits-station.com)을 통해 기근과 빈곤에 시달리는 세계 시민을 돕기 위한 자선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고 있다. 프루츠는 대규모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 1분기 말 크라우드 펀딩 기반의 자선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다. 프루츠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파퀴아오와 다른 전설적 운동 선수를 포함해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인물과 협력해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한다.

파퀴아오의 지원으로 진행될 자선 활동 로드맵을 참조할 수 있다.

프루츠는 여러 가지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와 가족이 자급자족을 이루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프루츠 정보

· 공식 웹사이트
https://fruitsblockchain.com/

· 공식 텔레그램(영어)
https://t.me/fruits_official

· 공식 링크트리(Linktree)
https://linktr.ee/fruitsecoblockchain

· 공식 매체(영어)
https://medium.com/@fruitsblockchain

· 프루츠 스테이션(FRUITS Station)
https://fruits-station.com

‘프루츠 월렛’ 앱 다운로드

· 앱 스토어
https://apps.apple.com/jp/app/fruits-wallet/id1585148044

·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ruits.wallet&hl=ja&gl=US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10064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ruitsc.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프루츠 에코-블록체인 프로젝트(Fruits Eco-Blockchain Project)
야노 켄스케(Kensuke Yano)
CTO (Chief Technical Officer)
+65-8115-1213
info@fruits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