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북,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3’ 전자책 발행

“소셜의 시대는 끝났다, 이제는 콘텐츠의 시대”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3’을 전자책으로도 편하게 볼 수 있어

뉴스 제공
이은콘텐츠
2022-11-07 18:28
서울--(뉴스와이어)--이은북이 마케터들을 위한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3’ 전자책을 발행했다.

온라인 트렌드 리더를 위한 베스트셀러, 이은북의 ‘유튜브 트렌드’ 시리즈가 올해부터는 그 영역을 ‘디지털 미디어’ 전반으로 넓혔다. 지금 우리 삶은 디지털과 떼려야 뗄 수 없다. 항상 손에는 스마트 기기가 들려있다. 일상은 언제나 디지털 미디어와 접해있다. 그래서 현대인의 삶의 저변이 되어버린 디지털은 우리 생활의 모든 것과 맞닿아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가운데 우리가 디지털 트렌드를 주목해야 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을 넘어 필수적인 일이다. 특히 마케터나 디지털 미디어 관련 직종 등 유행에 민감해야 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항상 연말이 되면 트렌드 서적을 살펴보며, 다음 해의 흐름을 예측해야 하는데, 이 책은 그런 사람들에게 앞으로 디지털 산업 변화의 흐름과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유행은 돌고 도는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듯, 트렌드들은 매년 새롭게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트렌드는 과거의 모습을 바탕으로 변화와 확장을 통해 이어져 가며, 흐름을 이룬다. 그래서 △김경달 △황성연 △강정수 △한정훈 △임상훈 △이성민 6명의 미디어 전문가들은 책 속에서 우선 지금까지의 미디어의 흐름을 짚어보며 각기 다양한 안목으로 2023년 디지털 미디어 변화의 방향을 예측했다. 그 변화 속에 우리에게 어떤 기회가 있는지를 날카롭게 분석했다.

이 책은 디지털 미디어로 대변되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콘텐츠 기업들의 미래를 진단하고 있다. 특히 우리 생활과 밀접하게 연결돼 소비되는 동영상, 소셜 미디어, OTT, 게임, 웹툰과 웹소설로 대표되는 콘텐츠 IP 산업을 분석하며, 새로운 비즈니스의 방향을 제시한다.

이 책은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의 흐름이라는 정보를 e-book이란 디지털 형태의 자료로 접할 수 있게 해준다. 스마트폰을 통해 ‘손안에서 펼쳐지는 디지털 세상’의 변화를, 쉽고 빠르고 편안하게 디지털 데이터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2023’ 전자책은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리디북스, 구글플레이에서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이은콘텐츠 개요

이은콘텐츠는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최적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마케팅 & 퍼블리싱 기업이다. 또한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은북에서는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yes24: https://bit.ly/3hiIxnW
알라딘: https://bit.ly/3hg1aJd
교보문고: https://bit.ly/3zNK1Nj
리디북스: https://bit.ly/3NMX0ob
구글플레이: https://bit.ly/3WE7oCT

웹사이트: http://www.eeuncontents.com

연락처

이은콘텐츠
소셜퍼블리싱팀
황세정 팀장
02-338-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