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대상 군포랩스쿨 운영

청소년이 꿈과 끼를 펼치는 무대를 직접 기획하고 선보이다

2022-11-08 12:59
군포--(뉴스와이어)--군포시청소년재단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이 랩, 힙합에 관심 있는 청소년에게 작사법, 비트 메이킹, 프로듀싱 등 전문교육을 통해 문화·예술 역량강화, 자기표현 능력 개발 및 긍정적인 청소년 문화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군포랩스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군포랩스쿨은 전문교육 이외에도 청소년진로박람회, 환경한마당, 청소년어울림마당 등 지역 축제 및 대회에 참여해 직접 기획한 랩 공연를 선보이고 있다.

공연에 참여했던 군포랩스쿨 이영욱 학생(18)은 “랩 공연은 나를 즐겁게 한다”고 말했으며, 하대원 학생(18)은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값진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포랩스쿨’은 11~12월 중 청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곡을 만들어 공개할 예정이며,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감정과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의 긍정적인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위의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 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군포시청소년재단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군포시청소년재단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김아람
031-390-14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