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크·시너지스·IPS, 컴플라이언스 및 검증 간소화하는 엔지니어링 문서 관리 소개

머크·시너지스·IPS 경영진, 머크가 시너지스 어뎁트를 통해 cGMP 요검 검증을 달성한 방법 소개

뉴스 제공
Synergis Software
2022-11-08 14:10
퀘이커타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지니어링 문서 관리 및 워크플로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시너지스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 이하 ‘시너지스’)가 미국과 캐나다 밖에서는 MSD로 알려진 머크(Merck), 엔지니어링·조달·건설·관리·검증(EPCMV) 업계를 선도하는 IPS-인테그레이티드프로젝트서비스(IPS-Integrated Project Services, LLC, 이하 IPS)의 경영진과 함께한 라이브 협업 패널에 참석해 MSD가 ‘시너지스 어뎁트(Synergis Adept)’ 플랫폼을 활용해 전 세계 시설의 컴플라이언스 및 검증 과정을 간소화한 방식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시너지스는 참가자들에게 엔지니어링 문서 관리가 안전한 협업 환경에서 GxP 문서와 CAD 드로잉에 대한 중앙 집중식 액세스 및 제어를 통해 품질 공정을 개선하고, FDA 21-CFR 파트 11 및 EMA 제4권 부속서 11에 대한 컴플라이언스 및 시스템 검증을 간소화하는 방식을 소개할 계획이다.

파마슈티컬-테크놀로지닷컴(Pharmaceutical-Technology.com)이 2022년 11월 9일 수요일 오전 8시(동부표준시)와 오후 2시(동부표준시)에 50분간 주최하는 라이브 웨비나 참가 등록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https://bit.ly/3zXwgvr)에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다.

패널 토론자 3명은 다음과 같다.

· 레이먼드 캐슬(Raymond Kastle) MSD 공급망 부총괄
· 존 니지올렉(John Niziolek) IPS 컴퓨터시스템검증데이터통합 부총괄
· 스콧 라몬드(Scott Lamond) 시너지스 마케팅 부사장

MSD의 전문 배경, 도전, 접근법에 초점을 맞춘 프레젠테이션이 규제 산업에서 생명과학 조직들이 직면한 문서 관리 문제를 해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캐슬 부총괄은 도입과 이용자 채택 과정에서 MSD가 얻은 교훈과 우수 관행을 소개하고, 라몬드 부사장과 니지올렉 부총괄은 MSD의 문서 관리 이행 및 검증을 뒷받침하는 데 각자의 회사가 수행한 역할을 전할 예정이다.

핵심 학습 목표:

· 컴플라이언스 및 검증 관련 비용·노력 축소
· 감시 간소화로 비컴플라이언스 위험 축소
· 실수 및 안전 문제 제거
· 협업 및 가속화 프로젝트 간소화

라몬드 부사장은 “MSD는 시너지스 어뎁트를 통해 FDA 21-CFR 파트 11 컴플라이언스를 간소화하고 데이터 통합, 추적 가능성, 감사 추적, 기록 보존을 개선했다”며 “어뎁트는 엔지니어링·유지보수·운용·건설 팀에 맞춰 문서 접근, 워크플로, 제어를 중앙화한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이어 “어뎁트는 생명과학 조직들이 기준을 이끌고 안정성 및 컴플라이언스 문제에 대한 위험을 줄이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시너지스는 생명과학 및 바이오테크 기업의 컴플라이언스 및 검증을 뒷받침하기 위해 IPS와 함께 전문성과 자원을 접목한 최상의 엔지니어링 문서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니지올렉 부총괄은 “IPS는 어뎁트 플랫폼과 시너지스 구현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왔다”며 “IPS와 시너지스의 파트너십은 모든 고객에게 규정에 부응하는 이행 경험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그들이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을 통해 규제 컴플라이언스 우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시너지스 어뎁트를 이용하는 주요 생명과학·바이오테크 기업으로는 존슨앤드존슨(Johnson & Johnson), 써모피셔사이언티픽(Thermo Fisher Scientific), 바이엘(Bayer), 애질런트(Agilent), 아스텔라스(Astellas), 비오메리유(bioMérieux), 엘란코(Elanco) 등이 있다.

시너지스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 개요

시너지스테크놀로지스(Synergis Technologies, LLC)의 계열사인 시너지스소프트웨어는 문서 관리 및 워크플로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시너지스 어뎁트(Synergis Adept)’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시너지스 어뎁트는 에너지, 유틸리티, 생명과학, 제조, 엔지니어링, 건설, 광산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13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너지스소프트웨어를 대표하는 제품 ’어뎁트‘는 안전한 협업 환경에서 신속하고 중앙화된 방식으로 설계 및 비즈니스 문서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어뎁트 인테그레이터(Adept Integrator)'는 기업의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연결해 IT 인프라 전반에서 데이터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지원한다.

시너지스소프트웨어는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하는 글로벌 엔지니어링 정보 관리 시장 부문 ‘고객 서비스 선도기업’에 이름을 올리고, 헬프데스크인터내셔널(Helpdesk International)로부터 3년 연속 세계 5대 기업에 선정됐다. 어뎁트는 소프트웨어 리뷰 사이트인 G2에서 구현 속도, 이용자 채택도, 지원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30대 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1985년 설립된 시너지스소프트웨어는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벅스 카운티에 본사를 둔 비상장 기업이다.

머크(Merck) 개요

미국과 캐나다 밖에서 MSD로 알려진 머크는 첨단 과학의 힘을 빌려 전 세계 사람들의 삶과 생활을 개선한다는 목표에 매진하는 기업이다. 130여 년간 중요한 의약품과 백신을 개발하며 인류에게 희망을 선사해 왔다.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연구 중심 바이오 제약사를 꿈꾸는 머크는 현재 최전선에서 사람과 동물의 질병에 대한 예방·치료를 앞당기는 획기적인 의료 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다. 머크는 모든 사람과 지역 사회의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건강한 미래를 위해 전 세계에서 다양하고 포용적으로 인력을 육성하고 있으며 일상의 사업 활동을 책임감 있게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www.merck.com),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링크트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IPS 개요

IPS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을 개발해 바이오테크놀로지 및 제약 산업에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지식, 기술, 열정과 운영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이 전 세계 생명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을 개발·제조할 수 있도록 컨설팅, 아키텍처, 공학, 건설 관리, 컴플라이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펜실베이니아 블루벨에 본사를 둔 IPS는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동남아시아, 호주, 중동 등 17개국 46개 사무소에 전문가 3000여 명을 배치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psdb.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70051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ynergis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너지스소프트웨어(Synergis Software)
스콧 라몬드(Scott Lamond)
마케팅 부사장
215-302-3006
scott.lamond@synerg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