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로지스틱스, 미 환경 보호국의 스마트웨이 운송 파트너십 연장

파트너십 통해 환경 리더십에 대한 회사의 의지와 지속 가능한 콜드 체인 구축 노력 강화

뉴스 제공
Lineage Logistics, LLC
2022-11-09 11:50
노바이, 미시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규모의 혁신적인 산업용 온도 조절 REIT 및 물류 솔루션 공급업체인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이하 리니지 또는 회사)가 미국 환경 보호국(EPA)의 스마트웨이 운송 파트너십(SmartWay Transport Partnership) 참여를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스마트웨이 운송 파트너십은 파트너 업체들이 환경 영향을 줄일 수 있도록 공급망을 통해 이동하는 제품의 환경 기능과 에너지 효율성을 평가하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스마트웨이 프로그램은 2004년 출범해 기업이 화물 운송 효율성을 측정하고 벤치마킹을 통해 공급망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도록 지원한다. 또 기업이 공급망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해 더욱 효율적인 화물 운송업체, 운송 방식, 장비 및 운영 전략을 선택할 때도 도움이 된다.

그레그 브라이언(Greg Bryan) 리니지 로지스틱스 물류 담당 총괄부사장(EVP)은 “리니지는 업계가 더욱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구축하고 발전시킬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EPA 및 운송 분야 파트너사와 협력해 배출량을 더욱 줄이고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업계의 발전을 주도하는 역할을 이어가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에 식품을 공급하는 더욱 우수하고 책임감 있는 회사가 되겠다는 목표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리니지는 화주, 물류 회사, 트럭, 철도, 바지선 및 복합 운송업체 등 약 4000개 업체로 구성된 스마트웨이 파트너사들과 합류한다. 지금까지 스마트웨이 파트너사들은 3억3600만 배럴의 석유를 비롯해 상당한 에너지를 절약했다. 이는 2100만여 가구의 연간 에너지 사용량에 해당하며, 연료 비용은 448억달러에 달한다. 스마트웨이 프로그램은 참여 기업들이 이산화탄소 1억4300만 미터톤, 질소 산화물(NOx) 270만 톤 및 입자상 물질(PM) 11만2000 쇼트톤(short ton)의 배출량을 줄이도록 도왔다.

리니지는 2015년부터 식품 공급망을 혁신해 폐기물을 없애고 전 세계인에게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목표에 부합하는 수치화되고 영향력 있는 목표를 설정해 에너지 소비를 줄이기 위한 계획을 실천하고 있다. 리니지는 이번 파트너십 연장으로 파리 협정보다 10년 앞선 2040년까지 탄소 배출량 ‘제로(0)’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마트웨이 운송 파트너십에 관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pa.gov/smartw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개요

리니지 로지스틱스는 세계를 선도하는 온도 조절형 산업용 REIT와 물류 솔루션 공급업체다.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20개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략적 거점에 총 20억 세제곱피트 이상의 시설 400여 개를 확보하고 있다. 리니지는 단대단 물류 솔루션 분야에서 축적한 업계 최고의 전문성과 부동산 네트워크, 혁신 기술 개발 및 배포를 통해 유통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하고 공급망 낭비를 줄인다. 또 피딩 아메리카(Feeding America)의 ‘비저너리 파트너(Visionary Partner)’로서 세계 식량 공급에 힘을 보태고 있다. 리니지는 회사의 선도적인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CNBC가 선정한 50대 혁신 기업(Disruptor)에서 2021년 17위, 2019년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에서 전체 23위 및 데이터 과학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포천의 2020년 세상을 바꾸는 기업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22년 미국 우수 관리 기업에 이름을 올렸고 딜로이트 프라이빗(Deloitte Private)과 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전략 계획과 실행, 기업 문화 및 재무 실적 면에서 우수성을 증명한 비상장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neagelogistics.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80052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eagelogis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니지 로지스틱스(Lineage Logistics, LLC)
크리스티나 위세(Christina Wiese)
734-608-1855
cwiese@lineagelogis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