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전트, 변화하는 규제 요건에 대한 기업 대응 돕는 ESG 기업 실사 솔루션 발표

제3자 리스크 신속 파악, 신뢰할 수 있는 단일 파트너와 조사 중앙 집중화, 손쉬운 보고서 컴파일링 기능 제공

뉴스 제공
Diligent Corporation
2022-11-09 13:5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배 구조·위험·규제 준수(GRC), 감사 및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분야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딜리전트(Diligent)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기업 실사 보고 솔루션을 발표했다.

ESG 관련 규제에 맞춰 출시한 딜리전트의 새 솔루션을 통해 조직은 파트너와 공급업체, 대외 비즈니스 관계를 분명히 파악하고 회사 브랜드와 평판을 유지할 수 있다.

어맨다 카티(Amanda Carty) 딜리전트 ESG/데이터 인텔리전스 제너럴 매니저는 “조직의 명성은 과거 어느 때보다 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와 관련된 우수 관행에 대한 원칙과 밀접히 연결돼 있다”며 “하지만 대다수 회사의 ESG 실사는 고립된 채 이뤄진다”고 지적했다. 그는 “딜리전트의 ESG 실사 솔루션은 실사에 대한 위험 기반 접근 방식을 바탕으로 뇌물 수수 및 부패 방지(ABAC) 규제 준수에 대한 역사적 요구와 ESG에 대한 진화하는 요구가 일치하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세계적 대기업들은 딜리전트가 제공하는 선도적인 윤리/규제준수 SaaS 솔루션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보호하는 동시에 규제 준수 문화를 수용할 수 있다. ESG 실사 감사 보고 솔루션은 딜리전트가 제공하는 탁월한 ESG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다. 딜리전트 ESG 솔루션은 ESG 데이터의 연결 고리로 기능하며 온실가스 배출 목표 설정, 리스크 모니터링, 다양성·기후·직원 안전·공급망·사이버보안 등에 대한 주주 보고를 지원한다.

유럽연합(EU) 비재무 정보 보고 지침(NFRD), EU 기업의 지속 가능성 보고 지침(CSRD), 독일 공급망 실사법 등 ESG 규제에 따라 조직은 외부 정책 및 조치가 사회적 의식과 지속 가능한 관행과 일치함을 보장해야 한다. 딜리전트의 ESG 기업 실사는 ABAC 감사와 동일한 수준으로 ESG 정책과 잠재적 ESG 위험을 식별하는 유일한 감사 보고로 꼽힌다. 솔루션은 다음의 기능을 포함한다.

· 딜리전트의 독점적 ESG 헬스 스코어(ESG Health Score)는 외부 위험 수준을 신속히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뢰할 수 있는 단일 파트너(필요시 단일 플랫폼)와 진행하는 중앙 집중식 ABAC 및 ESG 감사를 제공한다.
· 영어와 현지 언어로 수행되는 딜리전트의 독점적 검색과 방법론을 사용해 포괄적인 온라인 조사와 인적 분석을 제공한다.
· 보고서는 영업일 기준 최대 6일 내 완료된다.

웹사이트(https://bit.ly/3fWMrSS)에서 딜리전트 기업 실사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딜리전트(Diligent) 개요

딜리전트는 지배구조·위험·규제 준수, 감사 및 ESG 분야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을 제공하는 현대적 지배구조 분야의 세계적 기업으로 전 세계 2만5000여 고객사의 사용자 100만여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딜리전트는 소프트웨어, 통찰 및 확신으로 혁신적 리더들이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목적을 달성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diligent.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80054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딜리전트(Diligent)
줄리아 핸버리(Julia Hanbury)
선임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1-604-669-4225
Jhanbury@dilig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