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One, 놀라운 새로운 기능들과 워크플로 개선으로 폭발적으로 확장

Cinema 4D의 향상된 볼륨 시뮬레이션, Forger의 시메트리 모델링, 리얼 렌즈 플레어 및 Trapcode 워크플로 개선 등으로 하이라이트되는 November 릴리즈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22-11-10 11:10
바트홈부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편집자,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및 시각 효과 아티스트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Maxon 사는 제품 라인업에 대한 여러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발표한 November 2022 릴리즈에는 특히 아주 멋지고 새로운 핫한 기능인 Pyro가 Cinema 4D에 추가됐습니다. Pyro는 아티스트들이 불, 연기 및 폭발 등의 효과를 생성해 GPU 또는 CPU 상에서 손쉽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른 Cinema 4D 기능들로는 통합된 Redshift 카메라 및 래디얼 시메트리 모델링 등이 있습니다. Forger는 Cinema 4D의 향상된 시메트리 기능을 추가해 전문적인 모델링 기능들을 더욱 확장했습니다. VFX의 최신 릴리즈에는 Schmutz와 Diffraction 효과를 광학 시뮬레이션에 추가해 더 자연스러운 요소들을 가진 리얼 렌즈 플레어를 더 향상했습니다. 또한 Trapcode 최신 버전에는 Particular 커브들과 컬러 그라디언트에 대한 인터랙티브하고 업데이트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Cinema 4D 2023.1

Cinema 4D에는 완전히 새로운 기능인 Pyro가 추가됐습니다. Pyro를 통해 힘, 클로쓰 및 소프트 보디와 함께 상호 작용하는 불, 연기 및 폭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Pyro는 아티스트들이 Cinema 4D의 모든 오브젝트 또는 스플라인으로부터 불, 연기, 폭발들을 방출하고 이를 GPU 또는 CPU상에서 빠르게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연기 농도,불 온도 및 기타 속성들을 제어해 시뮬레이션을 아트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Pyro는 또 Cinema 4D의 단일화된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매끄럽게 통합돼, 클로쓰와 소프트 보디를 손쉽게 불을 붙이고 부채질할 수 있습니다.

· Cinema 4D의 새로이 통합된 RS Camera는 직관적인 물리적 카메라 컨트롤 및 Redshift 효과 설정 덕택에 더 쉽게 완벽한 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센서 맞춤 옵션은 다양한 종횡비를 위한 오버 스캔 즉 어댑트 컴포지션을 가진 렌더링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래디얼 시메트리를 이용해, 아티스트들은 슬라이스의 수와 오프셋을 정의함으로써 둥근 모든 것들을 인터랙티브하게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 Redshift 재질에 대한 뷰포트 프리뷰가 개선돼 애니메이션되는 텍스쳐, 램프 및 컬러 그라디언트를 지원합니다.

· 프로시듀럴 폴리곤 선택 및 제너레이터 상에서의 버텍스 맵에 대한 지원이 향상됐으며 필드 기반의 포인트 및 에지 선택에 대한 지원이 포함됐습니다.

Forger 2023.1

Forger는 꾸준히 Cinema 4D의 종합적인 모델링 능력들을 iPad로 가져오고 있으며 시메트리 모델링이 추가됐습니다.

· 이 새 릴리즈에 포함된 시메트리 기능을 이용해 Forger 내에서 모델을 미러링할 수 있으며 Cinema 4D의 데스크 탑 버전이 지원하는 것들을 거의 모두 iPad 상에서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VFX 2023.1

VFX의 최신 버전에 리얼 렌즈 플레어 풀 버전이 최초로 탑재됐습니다. Schmutz와 Diffraction을 통해, 여러분의 렌즈를 때가 낀 형태로 만들고 각 렌즈 플레어 리플렉션 요소들에 리플링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최초의 풀 버전 리얼 렌즈 플레어에는 새로운 기능들과 성능 개선이 들어있습니다. 이 엔진은 발표 때부터 필드 테스트를 거쳐왔기 때문에 프리셋 및 프로젝트 하위 호환성은 이미 보증돼 있습니다.
· 십여 개의 새로운 프리셋뿐 아니라 기본 렌즈 처방도 리얼 렌즈 플레어에 추가됐습니다.
· Schmutz는 유리에서 반사되는 라이트 내에 때 묻은 렌즈 반짝임을 만들어, 사용자가 다중의 서로 다른 텍스처들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 Diffraction은 라이트가 구멍의 모서리 부근에서 꺾여 반사에 리플링 효과를 추가하면서 일어나 렌더링에 미묘한 부드러움을 줍니다.

Trapcode 2023.1

Trapcode 2023.1에는 완전히 새로워지고 업그레이드된 Particular 커브와 칼라 그라디언트에 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뿐 아니라 Form 동작에 대한 새로운 이미터 블록 프리셋과 개선된 성능이 제공됩니다.

· Particular의 새로운 커브 및 칼라 그라디언트 UI들은 파티클들의 모양을 손쉽게 제어하고 아트 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Cinema 4D로부터의 강한 영감에 이끌려 개선됐기 때문에, Maxon One 사용자들은 이들을 사용하는 데 아주 익숙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4개의 새로운 Form 동작 프리셋이 Particular의 내부에 있는 Designer의 이미터 블록에 더해져 사용자의 워크플로를 더욱 가속해줍니다.
· 기존 프로젝트들의 이전뿐 아니라 개선된 바운스 물리학에 여러 가지 개선을 더했습니다.
· 커브 펜슬 툴과의 드라마틱하게 향상된 인터랙티비티는 사용자들이 더 빠르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주고, 커브 멀티 포인트 선택과 개선된 커브 포인트로케이션 및 기타 기능들 덕분에 커브에 대한 향상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 사용자들은 자신의 커스텀 커브와 그라디언트 프리셋을 저장, 로드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새로이 다시 디자인된 칼라 그라디언트는 그라디언트 생성에서 더 즉각적인 경험과 더 정교함 및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Capsules

Maxon은 구독자들이 창의적인 시작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캡슐들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들은 이제 새로운 배경 프리미티브들을 이용하여 손쉽게 제품 샷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정방형별 스플라인 및 FUI 링 스플라인은 FUI 그래픽스를 위한 다양한 십자 표적과 그물코 생성이 가능합니다.

Cineware for Unreal

업데이트된 Cineware for Unreal이 Cinema 4D 2023.1과 Unreal Engine 5.0.3을 지원합니다. 손쉽게 C4D 파일들을 Unreal 안으로 가져와 엔진 환경을 벗어나지 않고 직접 엔진 안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Maxon 개요

Maxon은 2D 및 3D 디자인, 모션 그래픽스, 시각 효과 및 시각화 분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강력하면서도 경제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Maxon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워크플로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들 제품 라인업에는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테크놀로지 수트인 여러 수상에 빛나는 Cinema 4D; 이동 중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모바일 스컬프팅 앱인 Forger; 혁신적인 편집, 모션 디자인 및 필름 메이킹 툴들로 이뤄진 다양한 Red Giant 제품군, 최첨단의 극히 빠른 렌더링 솔루션인 Redshift 그리고 업계 표준 디지털 스컬프팅 및 페인팅 툴인 ZBrush가 들어있습니다.

Maxon 팀은 성공적인 예술적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대한 믿음을 가진 즐겁고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우리의 인기 있는 광범위한 이벤트들부터 무상으로 제공되는 Cineversity 교육 자료들까지 Maxon은 크리에이티브들 사이의 강한 유대와 연결을 만들어 그들의 프로페셔널한 성장을 북돋아 주는 것이 업계 최정상에 위치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능력의 핵심이라는 것을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일원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964321/en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axon
Grithaus Agency
Chloe Larby
+44 7454 012045
chloe@grithaus.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