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스타즈, 2022/23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 출시

테크스타즈 기프트 가이드, 테크스타즈 창립자가 제공하는 100개 이상의 제품 및 서비스 소개

뉴스 제공
Techstars
2022-11-10 14:10
볼더,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초기 창업가를 위해 투자, 1대1 멘토십,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글로벌 투자회사인 테크스타즈가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창업가 및 동문 창업가(alumni entrepreneur)의 제품과 서비스를 담은 ‘테크스타즈 기프트 가이드(Techstars Gift Guide)’를 다시 선보인다.

이를 통해 초기 단계의 회사 등이 제공하는 100개가 넘는 상품과 서비스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

테크스타즈의 온라인 선물용 카탈로그는 의류 및 라이프 스타일, 교육, 식품 및 음료, 애완동물, 가정 및 실외, 건강 및 피트니스, 장난감 및 게임 등의 범주를 포함한다. 각 목록은 간략한 회사 프로필과 해당 회사와 관련된 테크스타즈의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캔두테크(Candoo Tech)의 노인을 위한 기술 지원 및 교육 서비스부터 STEAM 기술로 어린이들의 역량을 키우는 언룰리 스플랫츠(Unruly Splats)의 양방향 게임까지 원하는 제품의 기업을 찾아볼 수 있다.

매튜 그로스먼(Matthew Grossman) 테크스타즈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최고책임자는 “많은 사람이 중소기업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고 싶어하지만 적절한 선물을 찾는 데 어려움을 느낀다”며 ”테크스타즈 기프트 가이드는 유능한 창업가를 지원하고 해당 제품 및 서비스를 모든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동시에 이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없애는 원스톱 상점"이라고 말했다.

미첼라 길버트(Mitchella Gilbert) 오야 펨테크 어패럴(Oya Femtech Apparel) 최고경영자는 “테크스타즈 네트워크는 다양한 면에서 매우 효과적이며 테크스타즈 팀과 다시 협력해 더 많은 여성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밝히며 “소수 인종 여성으로서 이번 행사는 나와 같은 설립자들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테크스타즈의 성장 잠재력을 입증할 중요한 기회”라고 말했다.

길버트는 2022년 인디 테크스타즈 스포츠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2022 Techstars Sports Accelerator Powered by Indy) 클래스에 참여했다. 오야 펨테크는 여성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기능성 의류를 판매한다.

페이퍼스택(Paperstack)은 에퀴테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Equitech Accelerator program)에 참여한 2021년 테크스타즈 포트폴리오 회사로 기업 성장에 필요한 운전 자본 관련 금융 인사이트를 통해 전자상거래 기업을 지원한다. 페이퍼스택도 전자상거래 중심의 자체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를 준비했다. 이 제품 카탈로그에는 해당 고객사가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 및 할인 코드가 포함돼 있다. 100개가 넘는 전자상거래 브랜드 중 다수가 테크스타즈 동문 회사로도 활동 중이다.

테크스타즈(Techstars) 개요

테크스타즈는 미국 기반 창업가의 성공을 지원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로 창업가의 성공은 모두에게 더 나은 미래를 가져다주며, 협업은 혁신을 일으키고, 최고의 아이디어는 어디에서나 나올 수 있다는 3가지의 단순한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2006년 설립됐다. 현재 테크스타즈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펀드 운용 외에도 모두가 창업가의 성공에 기여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활동하고 있다. 스타트업, 투자자, 기업, 도시를 연결해 우수한 커뮤니티를 형성해 이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테크스타는 현재까지 약 3100개 회사에 투자했으며 이들의 총기업가치는 약 1400억달러에 달한다. www.techstars.com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90052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echstar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Techstars
제니퍼 파크라두니(Jennifer Pakradooni)
jennifer.pakradooni@techsta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