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딜리트 메모리’ 출간

기억을 지워 주는 병원, 딜리트 메모리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2-11-10 15: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딜리트 메모리’를 펴냈다.

이 책은 로작가의 첫 번째 판타지 소설이다. 주 무대인 딜리트 메모리는 기억을 지우는 병원으로 주민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최고의 직장이자 병원이다.

소설 ‘딜리트 메모리’는 병원장 콜린 퍼스의 일대일 면접을 통과해 신참 간호사가 된 쥴리의 눈을 통해 독자를 책 속으로 안내한다. 쥴리는 저승으로 끌려갈 위기에 놓이지만, 주어진 시간이 끝나기 전 딜리트 메모리에 입사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병원장 ‘콜린 퍼스’, 2층의 주인 ‘크리스’, 3층의 주인 ‘릴리’, 로비의 카운터 직원 화이트와 막시무스 등의 인물들을 둘러싼 신비로운 이야기다.

저자는 읽는 독자들에게 유익하고 책을 읽으면서 하나라도 배우거나 깨우치는 것이 있는 책, 아직도 지난 기억들로 아파하는 사람들을 위로하는 책이 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글을 썼다. 우연히 버스에서 들은 노래에서 영감을 받아 쓰인 소설 딜리트 메모리에는 기억을 가볍게 생각하는 인물이 없다. 작중에는 매일 병원이 문전성시인 만큼 아픈 기억을 가진 환자가 많지만, 무조건 기억을 지워 주지는 않는다. 각자의 신념을 갖고 움직이는 인물들을 통해 환자의 아픔을 다양한 시각으로 보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로 기획된 만큼 아직 소설에는 풀리지 않는 비밀들이 많다. 하지만 병원에서 일하는 직원들, 안개 수집가, 메모리숍, 저승사자, 루시드 드리머 등 매력적인 인물이 많아 다음 권을 기다리는 데 지루하지 않을 것이다.

‘딜리트 메모리’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김가람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