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OHNIM, 반려조 치피를 모티브로 한 디지털 아트 판매

뉴스 제공
모던라이언
2022-11-14 10:00
서울--(뉴스와이어)--작가 OHNIM(송민호)이 본인 작품을 모던라이언의 NFT 마켓 플레이스 ‘콘크릿 베타(KONKRIT BETA)’에서 NFT로 발행한다.

이번 NFT는 OHNIM의 반려조 ‘치피’를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실제로 작가가 착용한 옷, 액세서리와 타투 등이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아이템은 작가 송민호의 감정을 드러내며 더 작품 세계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NFT를 구매한 고객은 보유한 NFT를 실물로 프린팅된 작품과 OHNIM의 사인을 교환할 수 있다. 교환 여부는 고객이 선택할 수 있으며, 교환하지 않는 것을 선택한 고객은 OHNIM의 2번째 프로젝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NFT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 12월 개최되는 OHNIM의 첫 개인 전시회 스페셜 초대 티켓 및 일대일 사진 촬영권, 송민호의 작품 가이드(다수 구매 고객 대상 20명 및 랜덤 추첨 10명) △추가 아트피스 제공하는 이벤트(다수 구매 고객 5명) △특정 NFT 보유자에게 실물 아트피스 지급(5주간, 5명)도 진행할 예정이다.

KONKRIT BETA 담당자는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각기 다른 언어와 모습으로 표현하는 송민호, MINO, OHNIM은 누구보다도 NFT와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라고 생각한다”며 “이런 OHNIM이 사람들에게 새롭게 들려줄 이야기를 KONKRIT BETA를 통해 함께할 수 있게 돼 매우 설레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작가 OHNIM의 NFT는 NFT 마켓 플레이스 KONKRIT BETA에서 계좌 이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11일부터 선착순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모던라이언 개요

모던라이언은 멋쟁이사자처럼과 현대카드가 웹3 영역에서의 활발한 협업을 위해 설립한 합작 법인으로, NFT 거래소 KONKRIT BETA(콘크릿 베타)를 필두로 NFT 시장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콘크릿 베타: https://konkrit.io

웹사이트: https://www.modernlion.io/

연락처

모던라이언
마케팅팀
문미준 매니저
02-6203-3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