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전기공사기업인과 사회공헌 손 맞잡아

전기공사기업인 사회공헌 실천의 날,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가져

2022-11-11 10:39
고양--(뉴스와이어)--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한국전기공사협회 경기도북부회(류한덕 회장)가 10일(목) 일산노인종합복지관 앞마당에서 2022년도 전기공사기업인 사회공헌 실천의 날을 맞아 개최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고양시병 홍정민 국회의원, 고양 특례시 신인선 시의원,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김상래 이사장,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진산 스님, 대한노인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지회 정순현 지회장, 이민자통합센터 김세영 센터장, 마음행봉사단, 희망나눔봉사단, 이민자봉사단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를 이끈 류한덕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귀한 시간을 내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사랑의 김장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홍정민 국회의원은 “지난해 전기공사협회가 이 자리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했던 것을 기억한다”며 “지역 주민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류한덕 회장님과 전기공사협회에 감사한 마음이 컸다”며 올해도 잊지 않고 지역을 위해 힘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신인선 의원은 “여기에 모인 모든 분이 천사 같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김상래 이사장은 “매년 사회공헌활동에 힘써주신 전기공사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사회의 일원으로 동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승영 사무국장은 “우리 전기공사협회와 전기공사기업인들은 마땅히 지켜야 할 사회적 책임과 도리를 잊지 않고 있다”며 “항상 이를 지키고 실천하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말했다.

‘전기공사기업인 사회공헌 실천의 날’은 전기공사협회 중앙회와 전국 각 시·도회가 매년 겨울을 앞둔 11월경 지역 주민들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고 지역 사랑을 실천하는 행사를 뜻한다.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개요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로 피해를 입은 사람 및 유가족들에게 형사사법 절차상 권리를 보호하고 신체적, 재산적, 정신적 피해 등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pcvc.kcva.or.kr/

연락처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
조영곤 사무처장
031-932-829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고양파주범죄피해자지원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